모기·날벌레퇴치 ‘잡스나이퍼 스마트’, 포충기 할인 이벤트
상태바
모기·날벌레퇴치 ‘잡스나이퍼 스마트’, 포충기 할인 이벤트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19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용품 스토어 ‘잡스나이퍼’는 새롭게 출시한 ‘스마트 해충퇴치기’에 대한 28% 할인 판매 소식을 전했다.  

초파리퇴치기, 모기퇴치기 등의 제품은 벌레가 자주 발생하는 환경이나 계절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개개인에게 공포심이나 혐오감을 줄 수 있는 모기나 해충 등을 잡을 수 있다. 

날벌레퇴치 혹은 포충기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각 제품의 특성을 잘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어떤 실내 환경에서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지 살펴봐야 한다. 

잡스나이퍼 해충퇴치기는 BL(Blue Light)램프를 사용하고 있다. 352nm 파장대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해충을 유인하고 있으며 유인된 해충은 내부의 끈끈이 글루페이퍼로 잡고 있다. 우수한 성능과 간편한 사용법으로 업소용 초파리퇴치기, 포충기 등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해충퇴치기의 글루페이퍼는 살충제를 사용하지 않은 친환경 제품으로 수평을 맞춰 주는 기능이 설정되어 1인 작업 시에도 손쉽게 수평을 유지할 수 있다. 본체와 유인램프 또한 살충제를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각종 안전인증서를 입증받아 신뢰할 수 있다. 

잡스나이퍼 해충퇴치기는 소음이 없고 인체에 무해한 특징이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설계돼 인테리어로 활용할 수 있으며 업소용 모기퇴치기, 나방파리퇴치 등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잡스나이퍼 관계자는 “자사 제품은 각종 해충을 포획하고 있으며 깨끗한 환경을 조성해주고 있다. 가정집, 사무실 등 실내 환경 어디에든 설치할 수 있으며 끈끈이와 램프 교체 시스템을 통해 더욱 더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잡스나이퍼’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