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비교사이트 ’당현함’ TV결합상품 설치 당일 인터넷가입현금지원
상태바
인터넷비교사이트 ’당현함’ TV결합상품 설치 당일 인터넷가입현금지원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1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래 대리점이나 통신사 본사의 이용률이 급감한 한편 비대면 온라인 서비스의 이용자들은 증가 추세에 있다. 집에서 소비하는 신 경제 개념이 생기며 인터넷 가입 역시 비슷한 동향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 인터넷 가입 경로로는 SK, LG, KT 인터넷가입 통신사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방법, 혹은 인터넷 비교사이트를 통해 가입하는 방법이 있다. 이 중 인터넷 비교사이트의 이용률이 전폭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주요 원인으로는 ‘인터넷신규가입사은품 및 인터넷변경현금지급’에 관한 것으로 밝혀졌다.

실제로 주요 포털사이트에서는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 또는 인터넷티비현금많이주는곳 등 혜택 관련 키워드의 트래픽이 증가한 상황이다.

한편 각 통신사 고객센터는 안전성을 갖춰있다는 장점을 가졌지만 타사 인터넷 및 인터넷티비결합상품을 비교해볼 수 없어 객관적인 비교가 어렵다. 이와 다르게 인터넷 비교사이트는 sk브로드밴드(SK텔레콤), kt올레 등 통신사별 인터넷 요금 상품 및 핸드폰결합할인, 인터넷설치현금지원 사은품 지급 금액과 ITPV 비교 등이 가능하다.

인터넷 비교사이트 ‘당현함’ 관계자는 “인터넷 비교사이트를 통해 설치 받으신 고객님들 대부분이 다시 재설치를 받을 때도 인터넷 비교사이트를 통해 받는다.”고 말하며 “보통 사은품 지급금액을 바로 받아 보기가 어렵기도 하고 인터넷가입사은품많이주는곳이 없기 때문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실제로 당현함은 당일 인터넷설치현금을 지급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에서 중요하다고 볼 수 있는 안전성을 갖춘 곳으로도 유명하다. 특히 110만 회원을 보유한 올댓폰과의 제휴로 안전보증 및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의 승인을 받은법인 기업으로 안전성을 공공연하게 증명해 보였다.

인터넷 비교사이트 ‘당현함’은 인터넷가입, 변경, 결합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좋은 가이드가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