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차단 ‘더숨네이처’ TS99출시 “창문 열고 미세먼지 환기하세요”
상태바
미세먼지 차단 ‘더숨네이처’ TS99출시 “창문 열고 미세먼지 환기하세요”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19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미세먼지방충망 시공 전문업체 더숨네이처는 최근 창문을 열고도 미세먼지를 99%까지 차단할 수 있는 ‘미세먼지 차단망’ 제품인 ‘TS99’를 출시했다.

정부의 미세먼지 비상 저감조치의 정책방안들이 시행되고 있지만, 가정의 실내 미세먼지까지 줄일 수 있는 대책은 미비하다. 미세먼지 많은 날에는 실내 활동을 할 수 밖에 없다.

최근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는 미세먼지 뿐만 아니라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두시간에 한번씩 환기는 필수라고 밝혔다. 이에 자연 환기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으며 미세먼지 많은 날에도 창문 열고 환기해야 하는 실내 공기질 관리는 매우 중요하다.

이에 더숨네이처는 이러한 문제점들을 해결하고 초미세먼지 수치가 많은 날에도 실내 미세먼지 유입을 차단하고 환기할 수 있는 인증된 미세먼지 차단망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기업은 최근 한국고객만족도 브랜드 미세먼지 방진망 부분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더숨네이처 미세먼지 방진망은 환경부와 교육부의 기준을 모두 충족한 제품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현재 전국 각지에 영업지점을 구축하고 전문 기사가 직접 설치 시공을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더숨네이처는 미세먼지 차단과 환기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프리미엄 방진망으로 알려져 있다. 초정밀 시공으로 아이들을 미세먼지로부터 보호하고 뛰어난 통기성으로 자연환기가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더숨네이처 방진망은 기존 방충망 틀을 유지하면서도 더숨네이처 미세먼지 차단필터로 교체하여 34평 일반적인 아파트도 두시간 시공으로 가능하다.

더숨네이처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환기가 필요한데 미세먼지 방진망으로 마음 놓고 환기할 수 있도록 통기성에도 신경썼다”며 “최근 코로나19를 함께 극복하고자 반값이벤트도 진행하고 있기에 많은 분들이 미세먼지 차단망을 이용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더숨네이처는 프리미엄 미세먼지 나노 방진필터 시공업체로 현재 전국 10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소비용으로 창업할 대리점을 추가 모집한다고 밝혔다. 시공문의와 공식 대리점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더숨네이처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본사로 연락해 상담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