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노즈워크 토이 라면, 이벤트 진행해
상태바
강아지 노즈워크 토이 라면, 이벤트 진행해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18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아지 노즈워크 토이 라면이 최근 브랜드 가치 평가 1위를 수상해, 이를 기념하여 토이 라면 한 개만 구매해도 배송비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노즈워크 토이 라면은 반려동물 디자인 권리를 지지하는 그룹 ‘하울팟’에서 선보이는 제품으로, 사람과 반려동물에게 동등한 디자인 가치를 적용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애완동물 용품이 아닌 반려동물 용품을 개발하고 있다.

우선, 토이 라면의 소재부터 살펴보고자 한다. 해당 제품은 영유아 장난감에 자주 사용되는 LYLEX(라이렉스) 원단과 100% 면만을 사용해 반려견들이 물고 뜯어도 다칠 위험이 없는 위생적인 장난감으로 제작했다.

컵라면 모양의 디자인에서 겉 용기는 아플리케 자수, 매꿈자수 등을 사용해 라면의 입체감을 살렸으며, 뚜껑 끝부분에 벨크로를 부착하여 노즈워크 난이도 조절이 가능하도록 디자인했다. 면발에 붙어있는 3가지 토핑 주머니는 각 2 개씩 총 6개가 달려있어 재미를 더했다.

익숙하지 않은 반려견부터 즐겨하는 반려견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1단계부터 3단계까지 난이도 설정이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이다. 해당 놀이를 통해 분리불안을 겪는 반려견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감각발달 등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실제, 하울팟의 토이 라면은 유명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베스트셀러로 주목받고 있으며, 블로그, 카페, 인스타, 페이스북 등의 각종 SNS에 후기가 지속적으로 업로드 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노즈워크 토이 라면은 신발 끈 물어뜯는 것을 좋아하는 강아지 행동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것으로, 반려동물의 자유로운 후각활동과 행동 개선을 돕는다.”라며 “하울팟에서 선보이는 제품들은 모두 행동 전문가와의 오랜 회의와 연구 끝에 개발되고 있으며, 디자인 또한 뛰어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한 이력도 있다. 최근 브랜드 가치평가 1위 대상을 수상한 만큼 기대에 부응하는 하울팟이 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