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카버리(Recarvery), 차량관리 용품 부문 ‘2020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 수상
상태바
리카버리(Recarvery), 차량관리 용품 부문 ‘2020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 수상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동차 셀프(Self)관리 전문기업 리카버리(Recarvery)가 서울 리베라 호텔에서 열린 '2020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에서 고객만족 브랜드 차량관리 용품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은 한국브랜드평가연구소에서 주최하고 동아일보에서 후원하는 상으로, 뛰어난 기술력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은 각 부문 기업에게 수여된다.

리카버리(Recarvery)는 꾸준히 성장하는 자동차 용품 시장에서 경제적이고 효율적으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차량관리용품 전문 브랜드다. 차량 관리를 위해 전문업체에 맡기면 과도한 비용이 발생하고 많은 시간이 소모되기 마련인데, 이를 해결하기 위한 제품 라인업 구성이 특징이다. 

특히 국가 안전확인 기준을 통과한 인체에 무해한 제품을 제작/생산하고 있다. 판매하고 있는 스크래치 제거 타월은 출시초기 시장에서 제품의 창의성을 인정받아 50만개 이상 누적판매(국내기준)를 기록하며 차량용품 전문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와 더불어2019년 창업진흥원 주관 스타트업 지원 업체로 선정되었으며 동시에 일본, 중국 등 해외시장에서도 상품성을 인정받아 해외사업도 꾸준히 확장 중이다. '셀프(Self) 차량관리' 라는 신규 키워드를 만들어내며, 과도한 비용 및 많은 시간이 소모되는 일반적인 차량관리 시장에 적극적으로 도전하여 고객의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서효희 대표는 “일반적인 차량관리에서 느끼는 불편함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이를 상품화하여, 보다 많은 분들에게 최적의 차량관리 솔루션(Solution)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