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A필라테스, 필라테스 교육 부문 ‘2020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 수상
상태바
MPA필라테스, 필라테스 교육 부문 ‘2020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 수상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PA필라테스가 서울 리베라 호텔에서 열린 ‘2020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에서 고객만족 브랜드 필라테스 교육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은 한국브랜드평가연구소에서 주최하고 동아일보에서 후원하는 상으로, 뛰어난 기술력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은 각 부문 기업에게 수여된다.

MPA필라테스는 현대인의 통증관리 및 재활치료에 목적을 둔 교육전문 기관으로 한국직업능률개발원 필라테스자격증에 등록되었다. 120여개의 MPA필라테스 교육관을 운영 중이며, 지속적인 연수교육 및 아카데미의 체계화된 교육표준화 시스템으로 그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특히 기본에 충실한 교육과정으로 매년 정기적 교육관장 연수를 진행하며, 이수과정 영상을 통해 언제든지 충분하게 학습할 기회를 제공하고 MPA필라테스 자격증 취득 이후 어디서나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게 매월 지역별로 워크샵도 개강 중이다.

김성원 회장은 “그동안 국내 필라테스 산업의 질적 성장을 위해 꾸준하게 노력해 온 결과로 필라테스 교육 부문 대상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전하며 “더욱 전문적인 세분화를 통해 K-필라테스의 우수성을 인증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