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ZONE, 광고용 영상장비 부문 ‘2020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 수상
상태바
TVZONE, 광고용 영상장비 부문 ‘2020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 수상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장비 납품시공 전문 TVZONE이 서울 리베라 호텔에서 열린 ‘2020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 에서 고객만족 브랜드 광고용 영상장비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은 한국브랜드평가연구소에서 주최하고 동아일보에서 후원하는 상으로, 뛰어난 기술력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은 각 부문 기업에게 수여된다.

TVZONE은 많은 기업들의 매출향상을 위한 다양한 제품 및 광고용 영상장비를 설계 제작하며, 전문 기술력이 필요한 작업을 풍부한 노하우와 경력으로 체계적인 시공을 ONE-STOP으로 제공하고 있다.

영상장비, DID(멀티비젼, 키오스크등), 디지털사이니지 모니터의 국내 납품시공뿐만 아니라 해외 진출도 준비 하고 있다. 온라인쇼핑몰 tvzonemall(티비존몰)을 운영하며 변화하는 기업에 발맞춰 제품을 설계, 제작, 납품하면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대철 대표는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을 수상 하게 되어 감회가 매우 새롭다"며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만족스러운 제품과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여기는 기업이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