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터포유, 공기청정기필터 부문 ‘2020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 수상
상태바
필터포유, 공기청정기필터 부문 ‘2020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 수상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기청정기 필터 브랜드 필터포유가 서울 리베라 호텔에서 열린 ‘2020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 에서 고객만족 브랜드 공기청정기필터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은 한국브랜드평가연구소에서 주최하고 동아일보에서 후원하는 상으로, 뛰어난 기술력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은 각 부문 기업에게 수여된다.

필터포유는 미세먼지로 인해 급성장한 공기청정기 필터 시장에서 순수 국내산 원료를 가공하여 필터를 제조, 유통하며 소비자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브랜드 런칭 1년만에 10만개 이상 판매달성이라는 성과를 냈으며, 꾸준히 성능 및 기능을 강화한 신제품 런칭에 주력하고 있는 호환필터 시장에 새로운 기준으로 기대 받는 브랜드이다. 

국내에 제조공장을 두고 엄격한 시험공정을 거쳐 성능이 검증된 제품을 직접 생산 및 유통하고 있으며 대기업 공기청정기 브랜드에서 직접 판매하는 정품필터와 비교해보아도 손색없을 정도로 성능이 입증된 제품을 선보여 합리적인 소비 트렌드를 지향하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택 받고 있다.

관계자는 “필터포유는 이제는 일상화 되어버린 미세먼지 속에서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안전한 숨쉴 권리를 찾아주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이번 수상을 통해 그 가치를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쁘고 앞으로도 미세먼지 없는 건강한 대한민국이 오는 날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