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임스투자그룹, 퀀트시스템트레이딩 부문 ‘2020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 수상
상태바
제임스투자그룹, 퀀트시스템트레이딩 부문 ‘2020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 수상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임스투자그룹이 서울 리베라 호텔에서 열린 ‘2020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에서 금융 브랜드 퀀트시스템트레이딩(Quant System Trading)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은 한국브랜드평가연구소에서 주최하고 동아일보에서 후원하는 상으로, 뛰어난 기술력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은 각 부문 기업에게 수여된다.

제임스투자그룹은 확률과 통계 기반의 누적수익을 쌓는 시스템을 운영 중이며, 기존 시장에서 운영중인 기술적인 분석의 트레이딩과는 차별화 된 독자적인 분야를 개척하고 있다. 과학적인 알고리즘 체계를 구현하여 통계검증 결과에 수렴하는 누적 수익을 창출 하는 시스템을 추구 하며 투자매매의 대중화와 지속적인 창출을 목표로 한다.

James TF Zone 시스템은 10년 이상 시장을 샘플링 한 후 다년간 시장 데이터를 대상 범위로 확률과 통계적 수익근거를 검증하여 알고리즘 로직을 구현 했다.

관계자는 “향후 4차 산업 시대에는 투자 시장이 더욱더 고도성장 하는 시기가 될 것으로 예측 된다”며“ 투자자들의 성공 협력자로 함께하기 위해 지금의 성과에 안주하지 않고 앞으로 끊임 없는 도전 정신과 열정으로 무장하여 투자자들의 성공에 평생 동반자가 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