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S(Bad Air Solution), 탈취제 부문 ‘2020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 2년 연속 수상
상태바
BAS(Bad Air Solution), 탈취제 부문 ‘2020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 2년 연속 수상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탈취전문브랜드 BAS(BAD AIR SOLUTION)의 ㈜리체(대표 김달현, 김진희)가 서울 리베라 호텔에서 열린 ‘2020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에서 2년 연속 고객만족 브랜드 탈취제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은 한국브랜드평가연구소에서 주최하고 동아일보에서 후원하는 상으로, 뛰어난 기술력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은 각 부문 기업에게 수여된다.

BAS는 ㈜리체가 선보인 토탈 에어 솔루션 브랜드로 바쁜 일상 속에서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겨냥해 선보인 탈취 전문 브랜드이다. 나빠지고 있는 대기와 생활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를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는 탈취와 세정 전문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제품들은 일반적인 향으로 악취를 덮는 방향제가 아닌 악취의 근원을 찾아 중화, 분해 시키는 리얼 탈취제 제품이며, 또한 이번에 새로 출시한 ‘BAS 피톤치드 탈취제’를 비롯하여 ‘BAS 변기세정제’, ‘BAS마스케어플러스’등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하였고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의견을 제품에 적극 반영하여 제품들을 출시 할 예정이다. 

㈜리체 김달현 대표는 “2020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BAS제품을 사랑해주는 고객들의 의견을 최대한 받아들여 더욱 좋은 품질과 안전성 높은 제품으로 국민 브랜드, 국민 탈취제로 거듭나기 위해 항상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