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투자연구소 김용재소장, 주식정보제공 부문 ‘2020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 수상
상태바
AP투자연구소 김용재소장, 주식정보제공 부문 ‘2020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 수상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P투자연구소 김용재 소장이 서울 리베라 호텔에서 열린 ‘2020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에서 금융 브랜드 주식정보제공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한국우수브랜드평가대상은 한국브랜드평가연구소에서 주최하고 동아일보에서 후원하는 상으로, 뛰어난 기술력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은 각 부문 기업에게 수여된다.

AP투자연구소는 전 제이와이 투자클럽 부대표 이사, 전 하늘투자전문 홀딩스 고문이사, 이데일리 TV, MBN 매일경제 TV 출연으로 알려진 투자 고수 김용재 소장이 운영하고 있는 주식정보제공 전문 업체로 대한민국 금융 감독원에 정식 신고 등록된 적격 유사투자자문 기업이다. 최근 가입회원 10만명을 돌파하였으며 개인투자자들에게 무료 주식 정보를 제공 하고 있다. 

AP투자연구소는 매일 진행되는 장중 실시간 댓글 무료추천종목, AI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VIP 회원제도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김용재 소장을 비롯한 전문가들의 상시 집중적인 상담을 지원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여 회원들과 개인투자자들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용재 소장은 “개인투자자들의 투자 손해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연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개인투자자들의 주식매매 수익 향상을 위한 알맞은 투자방법을 제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