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무선 방수 이어버드‘엘리트 액티브 75t’ 컬러 2종 추가 출시
상태바
자브라, 무선 방수 이어버드‘엘리트 액티브 75t’ 컬러 2종 추가 출시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17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엘리트 액티브 75t가 스타일리시한 시에나와 민트 컬러를 추가로 내놓으며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퍼스널 사운드 및 오피스 솔루션 분야의 선두주자인 덴마크 GN그룹의 자브라(Jabra)가 지난 3월에 국내 출시해 인기몰이 중인 완전무선 방수 이어버드 ‘엘리트 액티브 75t(Elite Active 75t)’에 신규 컬러 2종을 추가로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엘리트 액티브 75t [제공=자브라]
엘리트 액티브 75t [제공=자브라]

새롭게 선보인 ‘시에나(적색)’ 및 ‘민트’는 밝은 계열의 컬러로 여름 시즌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 좋다.

 자브라는 앞서 출시된 엘리트 액티브 75t ‘네이비’ 컬러까지 총 3가지 스타일의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4개의 마이크가 내장된 프리미엄 완전무선 이어버드 엘리트 액티브 75t는 통화 및 음악감상 시 뛰어난 사운드를 제공하며 IP57 등급의 방진∙방수 기능까지 갖춰 운동 및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즐기는 유저가 땀을 흘리거나 비오는 날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엘리트 액티브 75t는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 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한번의 충전으로 7.5시간 사용 가능하고 충전 케이스를 활용할 경우 최대 28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갖췄다.

특히 최근 새롭게 선보인 소프트웨어 기능인 ‘Jabra MyControls’ 및 ‘Jabra MySound’를 자브라 사운드+ 앱과 함께 활용할 경우 이어버드 제어를 간편하게 실행하고, 원하는 방식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도록 개인별 맞춤 설정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패시브 소음 제거(PNC) 기능으로 통화 시 바람소리 및 주변 잡음을 차단할 수 있으며 즉각적으로 ‘알렉사(Alexa)’, ‘시리(Siri®)’, ‘구글 어시스턴트™(Google Assistant™)’ 등의 음성비서를 호출할 수 있는 기능을 지원해 더욱 편리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엘리트 액티브 75t의 권장소비자가격은 26만 9000원이며 전국의 자브라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