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여름 히라카와 아이킨 쿨매트로 대비하세요”
상태바
“뜨거운 여름 히라카와 아이킨 쿨매트로 대비하세요”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15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며 꼭 필요한 외출 외에는 집에서만 생활해야 하는 요즘, 건강을 위해 편안한 휴식이나 숙면이 더욱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세계 기상학자들이 올해 여름은 가장 무더운 해가 될 것으로 예측된다는 영국 가디언의 보도와 2020년 올해 여름 역대급 더위가 온다는 많은 기사로 더 걱정되는 이번 여름, 매년 강력해지는 더위가 걱정되지만 전기세 폭탄을 생각하면 에어컨을 밤새 틀수도 없고, 선풍기로 버티는 것에는 한계가 있다. 

과도한 전기세 걱정 없이 시원하고 쾌적한 휴식을 만들어주는 여름매트, 쿨매트가 필요한 때이다.

아이킨 쿨매트는 매트 내부에 하드젤이 들어있어 열대야로 잠 못 이루는 여름밤 시원하게 숙면을 도와주고, 낮에도 거실 바닥이나 소파에 펼쳐놓으면 티비 시청이나 여가활동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다.

7개국에서 특허 받은 하드젤은 미국 FDA와 국내 모두 안전 기준을 통과한 소재로 만들었으며, 젤 내부에 곰팡이 방지 처리가 되어있어 다른 쿨매트보다 터짐이나 곰팡이 걱정 없이 오랜 기간 사용이 가능하다.

쿨젤매트 냉감 효과의 의학적 검증 및 품질 향상을 위해 수면환경 연구소에서 실험해본 결과
매트와 신체와 닿으면 체내의 열이 쿨매트로 흡수되고 온도는 밖으로 빠져나와 체감온도를 2~3도가량 낮추어 몸을 쾌적한 상태로 유지하고 숙면을 도와준다는 결과가 나왔다.

이외에도 사용 중 오염될 경우 물세탁도 할 수 있어 더욱 활용도가 높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작게 접을 수 있어 보관도 편리한 제품이다.

아이킨 관계자는 “매년 8월이 되기 전에 국내 물량이 완판되는 인기 모델인 데다가 지금 구매하면 쿨타올을 사은품으로 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무더위가 시작되기 전 미리 준비해 올여름을 시원하게 보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아이킨 쿨매트는 GS홈쇼핑, CJ몰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