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시스코리아, ‘비접촉 체온계’ 기간한정 할인행사 진행
상태바
오시스코리아, ‘비접촉 체온계’ 기간한정 할인행사 진행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12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오시스코리아가 ‘비접촉 체온계’에 대해 기간한정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업체의 ‘비접촉 체온계’는 국내 유일의 듀얼 모드 체온계로 접촉식과 비접촉식 두 가지 모드로 사용할 수 있다. 해외 시장을 염두에 두고 개발되었기 때문에 화씨, 섭씨 두 가지 모두 표기할 수 있다. 비접촉 모드를 사용하면 1초만에 체온을 잴 수 있으며 직접 몸에 닿지 않기 때문에 체온계 사용을 무서워하는 어린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쓸 수 있다. 

비접촉 체온계는 국내에서 되며, 외국 대사관에서도 앞다투어 러브콜을 보낼 정도로 인정 받고 있다. 한국소비자연구협회에서 주관하는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 체온계 부문을 수상하기도 했으며, 오이스코리아 ‘비접촉 체온계’는 본래 수출을 목표로 개발된 제품이지만 국내의 코로나 사정이 잠잠 해지기 전까지 국내 판매를 진행하게 됐다는 것이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오시스코리아 관계자는 “방역의 최전선에서 널리 활용되는 도구이기 때문에 보다 많은 국민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독점계약을 체결한 정가나 수출가보다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게 되었다. 1가구 1체온계의 중요성이 강화되는 요즘, 비대면으로 체온을 측정할 수 있는 비접촉 체온계를 통해 자기 자신과 가족들의 건강을 지키기 바란다”고 전했다. 

해당 제품 구입 정보는 오시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