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음식 진공포장기, ‘아이니즘’ 최대 23% 할인 실시
상태바
가정용 음식 진공포장기, ‘아이니즘’ 최대 23% 할인 실시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용품 스토어 아이니즘에서 ‘아이니즘 진공포장기’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본 행사에서는 제품과 비닐 파우치 패키지를 최대 23%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포토 리뷰 작성 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최근 1인 가구가 빠르게 증가하면서 혼자 사는 사람들을 겨냥한 산업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대형 아파트보다 소형 주거공간의 수요가 높은가 하면, 1인 분량의 음식과 재료, 1인 가구를 위한 소형 사이즈 주방용품들의 판매량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그 중에서도 진공포장기가 자취생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진공포장기는 말 그대로 진공을 이용해 각종 식품을 포장해주는 기계다. 마켓에서 파는 재료들처럼 비닐 속 공기를 모두 빼내고 밀봉을 함으로써 오랫동안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1인 가구의 경우 많은 양의 재료를 샀다가 버리는 경우가 많은데, 이를 활용하면 소량 포장으로 알뜰한 살림을 할 수 있다.

진공포장기 추천 제품으로 알려진 아이니즘 진공포장기는 가정용 제품으로, 자취생은 물론, 신혼부부나 일반 가정에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안정적인 형태의 디자인이 적용되었으며 공간 절약으로 깔끔한 냉장고 정리가 가능하다.

아이니즘 가정용 진공포장기는 음식물에 대한 공기, 미생물, 곰팡이 등을 차단해 세균 번식 및 음식 부패를 방지한다. 완벽한 밀봉으로 습기나 누설, 해충 없이 오랫동안 보관할 수 있고 우수한 밀폐 기능으로 과일, 야채 수분을 유지시킨다. 타 제품과의 차별화를 위해 산소투과율과 진공 유지가 뛰어난 다중 필름을 사용했다.

사용 편의성을 강조한 설계도 눈여겨볼만하다. 덮개 양쪽의 잠금 장치가 진공 팩을 꽉 잡아줘 진공 중 팩이 뒤틀리거나 흘러내릴 우려가 없다. 원터치 버튼으로 한번에 진공 후 밀봉이 가능하며 대, 중, 소 총 3가지 사이즈의 비닐 팩을 함께 제공해 식품 포장뿐만 아니라 장기간 의류 보관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니즘은 세련된 디자인으로 주변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으며 크지 않은 부피감으로 좁은 주방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무엇보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KTC)을 통해 KC생활용품안전인증을 취득했다는 점에서 음식 진공포장기, 진공포장기 추천 제품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아이니즘 관계자는 “가구 형태의 변화로 혼자 사는 자취생이 많아지면서 과거에 비해 음식 진공포장기, 가정용 진공포장기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다”라며, “본 제품은 쉬운 사용 방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해볼 수 있다. 현재 이벤트 진행 중이니 할인, 무료배송 혜택까지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아이니즘’ 공식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