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섹시큐리티, 웹 페이지 취약점 관리 솔루션 무료 배포
상태바
인섹시큐리티, 웹 페이지 취약점 관리 솔루션 무료 배포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6.11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 페이지 위험 요소 실시간 평가하는 레코디드 퓨처 엑스프레스

포렌식 기업 인섹시큐리티가 방문한 웹 페이지의 위험 요소를 실시간으로 평가할 수 있는 취약점 관리 솔루션, 레코디드 퓨처(Recorded Future) 엑스프레스(Express)를 무료 배포한다. 

레코디드 퓨처는 머신 러닝 기반으로 위협 정보를 파악, 위협 상황 발생을 획기적으로 낮출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보안 기업이다.

엑스프레스는 플러그인 방식으로 제공돼 웹 브라우저에 쉽게 설치할 수 있다. 사용자가 방문한 웹 페이지에 있는 보안 취약점의 우선순위를 정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현재 엑스프레스가 지원하는 브라우저는 크롬과 파이어폭스다.

엑스프레스를 설치하면 브라우저 툴 바에 레코디드 퓨처 로고가 추가된다. 이후 사용자가 회원 가입을 통해 방문 페이지 정보를 수집하는 것에 동의하면, 바로 현재 웹 페이지의 해시, 취약점, IP, 도메인과 같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각 항목을 클릭할 경우 추가 상세 정보를 열람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옵션 조정 방식으로 조절할 수 있는 ‘위험 점수(risk score)’도 포함되어 있어, 이를 바탕으로 우선순위를 설정해 관리할 수 있어 보안 운영과 통합 관제에 빠른 판단을 내릴 수 있다.

특히 기존엔 관리자들이 SIEM(보안정보이벤트관리), 취약점 스캔, 멀웨어를 분석하는 과정에서 잦은 경보와 오탐으로 업무 효율성이 낮아지기도 했다. 하지만 엑스프레스를 이용하게 되면 보안 취약점 우선순위를 통해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