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외기 없는 이동식 창틀 에어컨, ‘이파람 에어쿨’ 특가 행사
상태바
실외기 없는 이동식 창틀 에어컨, ‘이파람 에어쿨’ 특가 행사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10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스토어 ‘더나은세상’은 ‘이파람 에어쿨 창문형 에어컨’이 3차 한정수량 200개 입고됐으며 특가 행사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본 제품을 기간 한정에 한해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갑작스러운 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쾌적한 실내 환경을 만들려는 소비자 움직임이 커지고 있다. 더워진 실내 환경을 쾌적하게 만드는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창문 에어컨, 미니 에어컨, 홈쇼핑 창문형에어컨 등이 있다. 이는 실내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용품으로 꼽히고 있으나 설치나 타공에 대한 부담감으로 아직까지 에어컨을 갖고 있지 않는 경우도 있다. 

기술이 발전하는 요즘에는 별도의 타공과 설치가 필요 없는 실외기 없는 에어컨, 이동식 에어컨, 창틀 에어컨 등의 제품도 나오고 있는 추세다. 1인가구 뿐만 아니라 사용자에 따라 맞춤 사용이 가능한 것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뤄져 가성비 상품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 

이파람 에어쿨은 최대 90% 전력을 소비하는 실외기를 없애 불필요한 냉방 운전이 시행되지 않은 장점을 갖췄다. 에너지 손실을 줄여주는 것은 물론, 인버터 압축기가 탑재돼 빠른 시간 내 희망 온도를 낮춰준다. 또한 공기 중 먼지를 걸러내 맑은 공기를 배출하는 에어필터를 사용하고 있으며 창문 에어컨, 이동식 에어컨, 실외기 없는 에어컨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 

이파람 에어쿨은 실외기나 추가배관이 필요하지 않으며 설치비가 별도로 들지 않아 경제적이다. 이사를 자주 하거나 에어컨을 설치하지 못하는 가정집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하루 종일 강력한 냉방에도 조용하며 수면을 방해하지 않는 장점이 있다. 고밀도 알루미늄 창문 거치대로 더욱 강화된 내구성을 이루고 있기 때문에 미니 에어컨, 홈쇼핑 창문형에어컨 등을 살펴보는 소비자에게 관심을 얻고 있다. 

이동식 에어컨 이파람 에어쿨은 오존층 파괴 없이 환경을 지키는 친환경 냉매가스 R-410a로 구성되어 있다. 3단 조작 및 풍향 조절을 이루고 있으며 1일 제습 능력 12L로 습도가 높은 장마철에도 사용할 수 있다. 저소음 모터와 고밀도 소음방지 소재로 만들어졌다.  

더나은세상 관계자는 “이파람 에어쿨은 터치 디스플레이와 스마트 센서를 이루고 있다. 워셔블 에어필터로 청결하게 물 세척이 용이하며 고밀도 알루미늄 창문 거치대로 더욱 강화된 내구성을 갖고 있다”며 “실외기 없는 에어컨, 창틀 에어컨 등 사용자가 원하는 용도에 따라 사용해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벤트 및 구입 사항은 네이버쇼핑 ‘더나은세상’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