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광고대행사 플랫폼애드미디어, 온라인 기업 마케팅 솔루션 제공
상태바
종합광고대행사 플랫폼애드미디어, 온라인 기업 마케팅 솔루션 제공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광고대행사 플랫폼애드미디어(PAM)은 온라인 기업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8일 밝혔다.

플랫폼애드미디어(PAM)은 바이럴마케팅, SNS마케팅, 웹솔루션 제작 및 영상편집 등 온라인 마케팅에 필요한 솔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pc버전과 모바일 사이트 컨설팅부터 디자인까지 마케팅에 있어 필요한 서비스를 지원해주는 웹에이전시다.

네이버검색광고, 구글애드워즈, 블로그마케팅처럼 일반적으로 잘 알려져 있는 마케팅 이외에 최신마케팅인 페이스북마케팅과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인플루언서마케팅 및 PPL마케팅도 병행하며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이 중 SNS마케팅의 경우 팔로워가 많은 계정에 클라이언트의 홍보물을 게시하는 방식을 통해 유명SNS스타가 이미지 또는 동영상을 직접 업로드 하여 마케팅 효과를 높이는 솔루션도 마련되어 있다.

국내 인플루언서 마케팅 커머스 사업을 시작으로, 바이럴 마케팅과 퍼포먼스 마케팅을 통하여 클라이언트의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성장시키고 있다. 특히 유입된 고객의 행동을 분석하는 퍼포먼스 마케팅에 대한 중요도가 높은 만큼 이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다양한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는 역량이 기업의 매출 향상과 성장에 도움을 주고 있다. 

플랫폼애드미디어는 현재 마케팅 경력 7년차 이상의 베테랑들로 구성된 기업으로, 온라인에서 진행 가능한 마케팅의 실행 및 기획까지 가능하며 컨설팅까지 진행하고 있다. 관련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문의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