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벌레 해충퇴치기 ‘잡스나이퍼 베이직’, 할인 및 끈끈이 증정 혜택
상태바
날벌레 해충퇴치기 ‘잡스나이퍼 베이직’, 할인 및 끈끈이 증정 혜택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09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퇴치기 제품을 선보이는 스마트스토어 ‘잡스나이퍼’는 해충퇴치기 ‘잡스나이퍼 베이직’에 대한 할인 판매와 함께 끈끈이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증정 이벤트에서는 본체 1개 구입 시 끈끈이 총 10개월치를 준다. 아울러 본체 2개 구입 시 끈끈이 총 40개월치를 주며, 본체 3개를 구입하면 끈끈이 총 60개월치를 받아볼 수 있다.  

퇴치기 제품이 필요한 시기는 언제일까. 바로 날벌레 등 여름 벌레가 출몰하는 때다. 더워진 날씨가 오면서 창문을 열어놓는 가정집 혹은 사무실이 늘어나게 되는데, 이로 인해 여름벌레가 나타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둬야 한다. 이와 같은 벌레는 숙면을 방해하는 요소로 작용되며 쾌적한 일상을 방해하게 된다. 

이러한 시기에 적합한 해충퇴치기는 개인의 환경을 쾌적하게 만드는 역할을 한다. 슬림한 사이즈로 구성돼 때와 장소에 맞게 사용 가능한 것은 물론 나방파리퇴치, 날벌레퇴치 등의 역할을 한다

잡스나이퍼 베이직은 LED 램프 파장으로 벌레를 유인한다. 또한 초강력 끈끈이를 통해 유해 벌레를 퇴치하고 있으며 간편한 세척으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저소음 및 안전한 설계로 아이와 함께 생활하는 가정집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초절전 소비 전력으로 전기세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했다. 

특히 손쉬운 설치 방법을 보유했다. 타공 가이드 스티커가 함께 제공돼 누구나 손쉽게 설치할 수 있고 벽걸이 혹은 스탠드 형식으로 사용 가능하다. 끈끈이 교체 방식으로 구성돼 쉬운 관리법이 가능하며 사용자에 따라 날벌레퇴치 등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잡스나이퍼 베이직은 무취와 무향으로 구성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램프 수명시간 약 8,000시간 이상이며 안전 인증을 획득해 신뢰할 수 있다”며 “할인 혜택과 함께 끈끈이 증정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으니 해충퇴치기, 초파리퇴치기가 필요하다면 눈여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및 구입 사항은 네이버쇼핑 ‘잡스나이퍼’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