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정비 업체 MJ모터스, 인천 청라지역 ‘긴급재난지원금’ 사용 가능
상태바
수입차정비 업체 MJ모터스, 인천 청라지역 ‘긴급재난지원금’ 사용 가능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08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입차전문정비업소 MJ모터스가 인천 청라지역 내에서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한 업체라고 밝혔다. 이를 통해 수입차정비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MJ모터스는 인천수입차 정비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수입차는 수리비 때문에 유지하기 어려워한다. 기존 차 가격은 국산차와 크게 차이가 나는 것은 아니다. 충분히 구매할 수 있는 가격대다.

문제는 이에 따른 수리비나 유지비가 배로 든다는 점이다. 그래서 수입차는 소유할 수 있어도 유지하기 어렵다는 말이 많이 나온다. 이러한 점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수리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워런티가 끝난 수입차수리를 도와주고 있다. 아무래도 비용이 배로 뛸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대의 수리소를 찾아야 한다. 가격을 낮추기 위해 애프터마켓 부품을 같이 사용하고 있다. 물론 정품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하지만 일부 소모품의 경우 애프터 마켓 부품으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다. 따라서 최대한 합리적인 가격에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정식 수리를 받는 것 보다 시간도 빠르다.

필요한 부품을 미리 수급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오랜 시간을 기다리지 않을 수 있다. 가격과 시간 측면에서 장점을 갖는다. 문제는 수리 실력이다. 이에 대해 업체 관계자는 수입차 전용장비 보유를 통해 전문적인 정비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일반서비스센터와 달리 다양한 브랜드를 다룰 수 있기 때문에 한결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여기에 보험처리까지 진행할 수 있다는 점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중이다. 현재는 긴급재난지원금 사용도 가능하기 때문에 한결 경제적인 수리가 진행될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현재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이 많다”며 “이를 위해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이 가능한만큼 도움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무상점검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며 “참여 하셔서 혹여라도 문제 있는 부분은 없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