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비즈넷 프리패스, 세무·회계 실무학습 제공
상태바
아이파비즈넷 프리패스, 세무·회계 실무학습 제공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6.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파비즈넷이 출시한 프리패스가 재직자 및 취업준비생의 세무·회계 실무 학습을 제공한다.

프리패스는 30만원의 비용으로 1년 동안 마음껏 아이파비즈넷의 세무, 회계, 인사, 노무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수강권이다. 

수강생에게 온전한 의미의 자유를 선사하기 위해 강사 선택이나 과목 선택, 배수 등의 제한이 전혀 없다. 때문에 수강생은 이항수 회계사, 안수남 세무사, 김강호 세무사 등 아이파비즈의 모든 대표강사들의 강의를 이용할 수 있다. 

기존에 업데이트 된 강의 외에도 현재 아이파비즈가 제공하는 현장 강의가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며 연말정산, 법인세, 부가가치세, 종합소득세 등 실무자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주제에 대해서도 심도 있는 강의가 제공된다. 모든 강의는 수준별로 정리되어 있어 개인의 학습 역량에 따라 맞춤형 교육이 가능하다. 

프리패스 수강생이 더욱 효율적으로 수강권을 이용할 수 있도록 자체 커리큘럼과 가이드 영상을 제공한다. 실무 능력을 향상하고자 하는 사람부터 세무사 시험 등 전문직 도전을 앞두고 기초 지식을 쌓고자 하는 사람까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아이파비즈넷은 프리패스 수강생에게 일대일 Q&A 게시판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이용하면 학습 중 발생하는 궁금증을 강사와 즉시 소통하여 해결할 수 있다. 별도로 판매하는 HOT CLIP 특강과 학습자료도 무료로 제공한다. 모든 강의는 모바일로도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