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댑, 블록체인 기술 기반 RPG ‘신과 함께’ 사전예약 실시
상태바
플레이댑, 블록체인 기술 기반 RPG ‘신과 함께’ 사전예약 실시
  • 조중환 기자
  • 승인 2020.06.04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게임 서비스 플랫폼 플레이댑(대표이사 브라이언 초이)이 4일부터 갤럭시 스토어에서 ‘신과 함께 : 여명의 기사단’ (이하, 신과 함께)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신과 함께’는 과거 컴투스를 통해 서비스 됐던 ‘라이트 : 빛의 원정대’의 리마스터 버전으로, 플레이댑을 통해 균형 잡힌 게임 밸런싱과 블록체인 기술을 장착한 새로운 버전으로 재출시 된다.

‘신과 함께’는 다섯 가지 직업과 총 100여종이 넘는 영웅과 함께 나만의 영웅단을 꾸려 ▲영웅 던전 ▲보스레이드 ▲결투장 등의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전략 RPG(역할수행게임)이다. 다양한 효과를 가진 룬 세트 조합을 통해 캐릭터 능력치를 성장시킬 수 있다.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한 ‘신과 함께’가 갤럭시 스토어에서 4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한다.(이미지제공=플레이댑)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한 ‘신과 함께’가 갤럭시 스토어에서 4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한다.(이미지제공=플레이댑)

플레이댑은 ‘신과 함께’를 이르면 6월 중순 글로벌 출시할 계획이다. 특히, 오픈 이후 업데이트를 통해 최고 등급의 룬을 NFT(Non-Fungible Token, 대체불가능토큰)로 변환하는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할 예정이다. 해당 NFT는 디지털 자산으로 가치를 갖는 아이템으로서 단일 게임 뿐만 아니라 여러 게임에서 다양한 용도로 사용 될 예정이다. 또 NFT화 된 게임 아이템은 투명하게 유저간 아이템 거래에 활용할 수도 있다.

최성원 플레이댑 전략총괄은 “플레이댑은 ‘신과 함께’를 시작으로 기존 게임 시장에서 게임성과 안정성을 검증받은 타이틀에 블록체인 기술을 입히는 ‘블록체인 게임화 프로젝트’를 선보일 방침”이라며, “정부 주도로 블록체인 게임 기준안이 마련되고 있는 만큼 시장 트렌드 변화에 귀추가 주목된다”고 전했다.

한편, ‘신과 함께’ 사전예약은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사전예약 참여자들에게는 5만원 상당의 다이아, 영웅계약서, 골드 등 한정판 패키지 아이템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갤럭시 스토어 사전예약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