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분양 자체브리딩 애견샵 ‘미유펫’ 유튜브채널 개설
상태바
고양이분양 자체브리딩 애견샵 ‘미유펫’ 유튜브채널 개설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5.2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방송인, 유튜브 및 SNS와 TV프로그램 등을 통해 1인 미디어인들과 유명인들이 자신의 반려동물들을 소개하고 있다. 이에 반려동물 양육을 희망하는 이들은 늘어나고 있다.

최근 반려동물 양육을 희망하는 이들이 증가하면서 반려동물을 분양 받는 업체에 대한 기준 또한 까다로워진 가운데 ‘미유펫’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미유펫’은 부산을 본점으로 서울(강남), 진주, 울산 등 전국에 지점을 보유하고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이유는 2006년도에 오픈한 이래로 체계적인 운영을 펼치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더해 최근에는 중간단계를 없앤 자체 브리딩으로 품종 최대 85%할인 및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전문 ‘미유펫’은 최근 유튜브채널 ‘미유펫TV’를 개설하여 초보반려인들을 돕고 있어 최근 새로이 개점한 수원점을 포함해 전주, 인천(송도), 평택 등 전국 지점이 주말에는 대기시간이 있을 정도로 수요가 높다.

관계자는 “이벤트기간 내 분양을 진행한 이들은 소정의 반려용품 지급 및 평생무료로 서비스미용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분양일로부터 7일간 호텔서비스또한 무료 제공하고 있다.” 고 전했다.

한편 본점으로 마산, 송도, 일광등 인근 경남지역에서도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을 위한 많은 발걸음이 이어지는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는 “미유펫은 혁신적인 원스톱솔루션 시스템을 도입하여 반려인들이 한 건물에서 병원, 교배, 미용 등 반려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누릴 수있도록 하였다.” 고 전했다.

또한 연계협약을 체결한 지정 동물병원을 이용할 시 평생 병원비지원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후기 글을 게시하거나 지인을 소개하여 분양을 진행할 경우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영종도, 광명, 부천포 등 인근지역에서도 인천강아지분양, 인천고양이분양을 위해 많은 방문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가정견, 가정묘의 훈련 법 등 기초 지식을 제공하고 있는 미유펫TV를 구독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전해왔으며, 보다 자세한 미유펫의 정보들은 공식홈페이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