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더킹 전국 홀덤토너먼트 대회 제주서 열려
상태바
제1회 더킹 전국 홀덤토너먼트 대회 제주서 열려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5.25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킹(THE KING)이 주최하고 앳코인이 주관하는 제1회 더킹 전국홀덤토너먼트 대회가 총상금 1억 원을 놓고 제주시 애월 드라마 2015 리조트에서 오는 5월 30일에 열릴 예정이다.

이 대회는 블록체인 저변 실용의 아이콘으로 알려진 앳코인, 크립토리치가 기획한 행사로, 블록체인 메인넷인 심버스를 비롯한 여러 업체가 후원한다.

텍사스 홀덤은 포커의 한 종류이지만, 도박성은 배제되었으며 바둑이나 체스처럼 마인드 스포츠로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이번 대회는 노애드온으로 진행되고 스타트칩은 4만이며 블라인드 시간은 30분으로 진행된다.

또한, 시드권 소지자에 한해서 싱글 리엔트리 방식으로 참여가 가능하고 시드권이 없으면 참여할 수 없다. 시드권은 선별된 전국의 홀덤펍 협력점에서 획득할 수 있다.

앳코인의 문성하 이사는 "홀덤은 다른 카드게임과는 비교할 수 없는 재미가 있고 전략적 사고력을 요구하기 때문에 해외에서도 이미 마인드 스포츠로 인정받고 있다. 체계화된 프로 제도도 정립되어 있어 대륙별로 수많은 대회가 개최되고 있다. 이번 대회를 기점으로 국내에서도 홀덤의 저변 확대는 물론, 지역경제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홀덤인들이 하나가 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