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선트, 영상 감시 애플리케이션 위한 레퍼런스 디자인 출시
상태바
커넥선트, 영상 감시 애플리케이션 위한 레퍼런스 디자인 출시
  • CCTV뉴스
  • 승인 2009.04.0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넥선트 시스템즈(www.conexant.com)는 맥심 인터그레이티드 프로덕트(www.maxim-ic.com)와 공동 개발한 디지털 비디오 녹화 기능을 갖춘 PC기반 영상 감시 제품의 레퍼런스 디자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로 출시된 레퍼런스 디자인은 실시간 영상 감시 DVR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업계 표준 D1 영상 캡쳐 솔루션을 완전히 포함하고 있는 커넥선트의 CX25853 멀티포트 영상 디코더와 CX258521 미디어 브릿지에 기반하고 있다. 이 레퍼런스 디자인은 맥심의 MG3500 H.264 영상 압축 솔루션을 포함하고 있어 DVR의 녹화 용량을 더욱 향상시키며, 멀티채널, 짧은 대기시간 및 풀 D1 영상을 지원한다. 이 레퍼런스 디자인은 또한 최대 16개의 채널을 실시간으로 캡쳐하고 압축한다.

커넥선트 이미징 및 PC 미디어 사업부의 르네 하트너 마케팅 부사장은 "맥심의 H.264 압축 솔루션과 우리의 최첨단 비디오 디코더 및 미디어 브릿지가 결합되어 포괄적인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디자인 플랫폼을 만들어 내었고, 이를 통해 영상 감시 제품 제조업체는 개발 비용 및 디자인 소요기간을 대폭 줄일 수 있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또한 "이것은 비용효율적인 제품을 신속하게 출시하여 고객들이 성장중인 영상 감시 시장에서 경쟁우위를 선점할 수 있게 만든다는 점에서 특히 중요하다" 라고 말했다.

이 레퍼런스 디자인은 핵심 영상 포맷 전환 작업을 위해 래티스 반도체(Lattice Semiconductor)의 ECP2 FPGA도 탑재되었다. 래티스 고집적 솔루션 부문의 부사장 겸 제너럴매니저인 션 라일리는 "래티스 ECP2 FPGA 제품군은 다양한 디지털 코덱과 아날로그 디코더 디바이스 사이의 연결을 위한 사전, 사후 프로세스와 비디오 포맷 전환에 있어 가치가 높은 역량을 제공한다. 이러한 역량과 FPGA의 내재적 특징인 유연성으로 인해 차별화된 보안 및 감시 솔루션의 신속한 개발이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커넥선트와 맥심의 영상 감시 솔루션에 대하며

커넥선트의 CX25853는 8채널 비디오 디코더로서, 복수의 아날로그 영상을 동시에 캡쳐하고 재생한다. 비디오 품질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CX25853에 적용된 핵심 기술에는 낮은 강도의 영상 시그널 감지 능력, 수평 및 수직 스케일링, 그리고 색, 밝기, 채도 및 콘트라스트 조절 등이 포함된다. 더불어 고도로 통합된 아키텍처로 인해 채널당 약 35퍼센트의 비용 절감을 실현하며, 두 개의 4채널 디바이스를 사용할 경우에 비해 매우 적은 보드 공간을 필요로 한다.

이 제품과 함께 사용되는 커넥선트의 CX25821 미디어 브릿지는 압축되지 않은 멀티채널 디지털 오디오 및 비디오를 호스트 컴퓨터로 양방향 전송하기 때문에 PCI Express (PCI-e) 인터페이스를 통한 미리보기, 프로세싱, 또는 압축이 가능해진다. 또한 CX25821은 PCI-e를 통해 MG3500에서 호스트 PC로의 압축된 H.264 데이터 브릿지 역할도 한다. PCI-e는 PC 및 다른 소비자 가전제품에서 고대역폭 컨텐츠의 비용효율적이며 스케일러블한 캡쳐를 가능하도록 만드는 시리얼 버스 기술이다.

맥심의 MG3500 비디오 코덱은 디인터레이싱(de-interlacing) 및 풀 DI 해상도, 하이 프로파일, H.264 비디오 인코딩을 지원해 고화질의 녹화를 가능하도록 만든다. MG3500은 또한 복수의 비디오 스트림을 동시에 디코드하고 복수의 비디오 이미지를 결합해 고화질 디스플레이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한다. MG3500 은 소비전력이 매우 적기 때문에 시스템의 안정성을 보장한다.  이 데모는 커넥선트 www.conexant.com /wwsales와 맥심 www.maxim-ic.com/sales 의 웹사이트에서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