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쓰리엔클라우드, 엔비디아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회원사 선정
상태바
엔쓰리엔클라우드, 엔비디아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회원사 선정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4.27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GPU 기술 및 다양한 혜택으로 업그레이드된 개발 환경 조성

인공지능 플랫폼 전문기업 엔쓰리엔클라우드가 엔비디아의 스타트업 지원 사업인 ‘인셉션 프로그램(NVIDIA Inception Program)’ 회원사로 선정됐다.

엔쓰리엔클라우드는 AI 컨설팅, AI 개발 플랫폼 구축, IDC/서버 호스팅, 하드웨어, 시스템 통합 유지보수, 웹사이트 구축, 클라우드 메니지드 서비스 및 아크로니스 백업 클라우드 총판 등 ICT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 솔루션 기업이다.

엔비디아 인셉션 프로그램은 인공지능(AI) 및 데이터 과학 기술을 개발 중인 혁신 스타트업을 지원하는 글로벌 프로그램으로, 엔쓰리엔클라우드는 이번 회원사 선정을 통해 엔비디아의 최신 GPU 기술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지원과 교육, 협력 네트워크, 자금 등 혜택을 받게 된다.

주철휘 엔쓰리엔클라우드 AI알고리즘 개발 최고책임자(Chief Algorithm Officer, CAO)는 “최적화된 AI 기술을 현장에 적용하고, 실제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도출하는 부분에서 큰 힘을 얻게 됐다”며 “AI 개발 플랫폼 ‘치타’에 최신 GPU 기술을 적용해 업그레이드된 개발 환경을 조성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엔쓰리엔클라우드는 고객이 원하는 사양에 따라 치타와 엔비디아 GPU서버를 결합해 인공지능 연구개발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으며,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필요한 ICBMA(IoT, Cloud, Big Data, Mobile, AI)에 대한 액세스를 가속화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