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타닉스, 새로운 데이터 보호관리 솔루션 발표
상태바
뉴타닉스, 새로운 데이터 보호관리 솔루션 발표
  • 최형주 기자
  • 승인 2020.04.27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빔 소프트웨어 백업 및 레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에 뉴타닉스의 마인 탑재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기업 뉴타닉스와 백업 솔루션 기업 빔 소프트웨어가 멀티 스토리지 환경을 지원하는 통합 데이터 보호 및 관리 솔루션을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된 빔 소프트웨어의 빔 백업 및 레플리케이션(Veeam Backup & Replication) 소프트웨어에는 뉴타닉스의 마인(Nutanix Mine)이 탑재됐다.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데이터 복구에 필요한 모든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구성요소를 포함하며, 장기 데이터 보관도 지원한다.

마인은 뉴타닉스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를 통해 2차 스토리지 운영을 통합해 1차, 2차 스토리지에 대한 포괄적 솔루션을 프라이빗 클라우드 환경에서 제공한다. 기존 데이터 보호 솔루션에서 흔히 발생하는 복잡성을 해결하고, 테이프 드라이브와 같은 장치 보관의 시간 및 수동 프로세스를 제거한다.

빔 솔루션과 마인의 결합을 통해서 통합 데이터 보호 및 클라우드 데이터 관리를 향상시켜 고성능 및 웹 확장성, 직관적인 백업 단순성을 제공한다. 새로운 대시보드로 뉴타닉스와 빔 인프라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다.

주요 특징으로는 ▲주문, 구축, 관리, 사이징, 민첩성 및 지원을 포함하는 향상된 고객 경험을 제공 ▲통합 IT 운영 ▲풀스택 하이퍼바이저, 하드웨어, 플랫폼 OS, 관리, 스토리지, 지원 등이 있다.

특히 성능에 최적화된 모델과 고객 요구에 최적화된 모델 등 두 가지 형태로 제공된다. 고객은 각각 최대 250개 또는 500개의 가상머신(VM)을 지원하도록 고안된 소형 또는 중형 솔루션을 도입할 수 있다. 각 옵션은 최대 8개 노드에서 시스템을 손쉽게 추가할 수 있다. 

뉴타닉스는 "데이터센터 및 클라우드 전반에서 데이터 보호와 관련된 시간과 복잡성을 줄이는 턴키 솔루션을 통해 뉴타닉스 스토리지 관리 역량이 더해진 빔 백업 및 레플리케이션 솔루션을 신속하게 구축할 수 있다"며 "신속한 가치 창출, 통합 IT 운영과 드롭인, 스케일업 기능을 제공해 데이터센터 요구사항을 쉽게 충족하도록 지원한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