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하이트진로에 EDR솔루션 공급
상태바
지니언스, 하이트진로에 EDR솔루션 공급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4.13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말의 가시성을 확보하여 지능화된 공격에 자동대응

통합 보안 플랫폼을 서비스하는 지니언스가 하이트진로에 EDR 솔루션을 공급했다.

하이트진로는 본사, 지점, 공장, 계열사를 넘어 해외 법인까지 비즈니스 포인트가 넓고 다양한 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어 네트워크 및 엔드포인트 보안에 대한 중요성이 어느 때 보다 높은 상황이다.

이에 하이트진로는 2019년부터 POC 보다 한 단계 높은 인수 테스트 수준의 솔루션 성능 및 안정성 검증을 수행했으며, 최종적으로 지니언스의 EDR 솔루션 ‘지니안 인사이츠 E’가 선택됐다.

지니안 인사이츠 E는 차세대 기업용 단말 보안 솔루션으로 사용자의 행위 및 PC 내부의 행위를 모니터링 하여 위협을 탐지할 수 있다. 최근 기승을 부리는 지능형 공격, 랜섬웨어 등의 고도화된 공격 위협을 탐지하고 공격의 징후, 공격의 진행 등을 추적할 수 있어 차세대 보안 제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사용자 단말의 가시성을 확보하고 이를 통해 위협의 탐지, 조사 대응이 가능함은 물론 침해사고지표(IOC), 머신러닝(ML), 행위기반 위협탐지(XBA), 야라(YARA) 등의 다양한 기술이 적용되어 알려지지 않은 모든 공격까지 탐지하고 대응할 수 있다.

또한 기존 단말(PC)에 설치되어 운영 중인 Agent(업무 SW포함)와 충돌 없이 구현되고 보안 관제 운영 및 관리를 한눈에 모니터링 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하이트진로는 본사 사업장, 공장 및 지점, 물류센터 전체를 대상으로 EDR 솔루션을 도입했으며, 지니언스는 기존 네트워크의 구성 변경 및 서비스 중단 없이 이를 구축했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는 “국내 최초로 메이저 업그레이드 된 ‘지니안 인사이츠 E V2’는 악성코드와 이상행위가 통합되어 손쉬운 관리 및 통합 모니터링이 강화됐다”며 “고객의 보안(관제)의 범위를 네트워크에서 엔드포인트까지 확장하여 글로벌 기업과의 대등한 기술력을 기반으로 더 안전한 세상을 만드는데 총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