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투맥스, ‘세일즈포스1 플랫폼 DIY형 개발 캠프’ 개최
상태바
아이투맥스, ‘세일즈포스1 플랫폼 DIY형 개발 캠프’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3.31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 컴퓨팅 기반의 업무 애플리케이션을 손쉽게 직접 개발할 수 있는 DIY(Do It Yourself)형 개발 캠프가 열린다.

세일즈포스닷컴 국내 총판 아이투맥스가 오는 4월10일 선릉로 디캠프(D. camp) 6층 다목적홀에서 ‘세일즈포스 1 플랫폼 D데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소프트웨어 개발에 대한 지식이 없더라도 간단한 교육만 받으면 손쉽게 업무용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해 볼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클라우드 컴퓨팅 시장의 핫 이슈(박서기IT혁신연구소 박서기 소장) 등 주제발표와 4가지의 교육 및 개발체험 세션으로 구성된다.

첫번째 세션은 세일즈포스닷컴의 플랫폼형 서비스(PaaS)인 포스닷컴(force.com) 교육으로 진행되며 두번째 세션은 참여자들이 필요한 업무시스템을 DIY 방식으로 직접 개발해볼 수 있는 세일즈포스닷컴 플랫폼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세번째 세션에서는 모바일 앱 다운로드 및 설정 등의 실습을 통해 두번째 세션에서 직접 만든 업무시스템을 모바일 기기와 연동해 보는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마지막 세션에서는 앱익스체인지(AppExchange)에서 앱 다운로드와 설치와 관련한 교육이 진행된다.

질의응답 및 이벤트 수상작에 대한 기념품 제공 등의 시간이 마련된다. 행사는 전액 무료로 실시되며 이벤트 참석자 중 10명에게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세일즈포스닷컴 유상교육 패키지 바우처 및 블루투스 이어셋, 무선 키보드 마우스세트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근모 아이투맥스 대표는 “IT전문가가 아니라도 필요한 업무시스템을 직접 DIY형태로 개발하고 업무를 위한 모바일 앱까지 별도의 추가 투자없이 설정만으로 바로 사용 가능한 세일즈포스닷컴 플랫폼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새로운 비즈니스를 준비하는 스타트업 기업이나 모바일 업무 도입을 검토하는 기업, 다양한 업무시스템을 빠른 시간 내 도입하고자 하는 기업, 대규모 투자를 앞두고 파일럿시스템 개발을 위한 빠른 개발툴을 찾는 기업 및 신규 비즈니스를 위해 빠른 IT환경을 찾는 기업 등을 위한 최고의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