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비즈온, 케이씨에 차세대 ERP 시스템 ‘ERP 10’ 구축
상태바
더존비즈온, 케이씨에 차세대 ERP 시스템 ‘ERP 10’ 구축
  • 김범규 기자
  • 승인 2020.04.08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신 IT 기술 적용, 구축 효율성 및 확장 구현성 높아
㈜더존비즈온은 ㈜케이씨와 경기도 안성시 케이씨 제2공장에서 프로젝트 착수 보고회를 가졌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보고회는 반도체 및 디스플레이 장비 분야 전문 기업인 케이씨의 ‘차세대 ERP 구축 사업’ 수주에 따라 이뤄졌다.
 
더존비즈온 이강수 사장(왼쪽)과 케이씨 이수희 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더존비즈온]
더존비즈온 이강수 사장(왼쪽)과 케이씨 이수희 사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더존비즈온]

이번에 케이씨가 도입하기로 결정한 차세대 ERP인 ‘ERP 10(텐)’은 더존비즈온이 20년 이상 다양한 산업분야와 기업 규모별 ERP를 구축하며 쌓아온 차세대 ERP 시스템이다.

이 시스템은 최신 IT 기술을 적용해 구축 효율성 및 확장 구현성에서 강점을 보이고 있다.

이에 케이씨가 운용해오던 기존의 노후화된 ERP 시스템을 개선함으로써 업무를 표준화하고 최신 기술이 적용된 ERP시스템을 통해 사내 정보 시스템의 최적화 및 편의성을 높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사 데이터를 통합해 정보의 활용 가치도 올릴 수 있다.
더존비즈온 관계자는 “다양한 산업군별 풍부한 ERP 구축 경험과 차세대 ERP 시스템인 ERP 10을 토대로 케이씨에 최고의 ERP 시스템을 구축할 것”이라며 “이번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관련 산업 분야에 더존비즈온의 ERP 시장 경쟁력을 증명하고 시장 확대에도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