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텐, 창립 8주년 맞아 사회공헌활동 강화
상태바
에이텐, 창립 8주년 맞아 사회공헌활동 강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3.27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텐코리아가 국내 지사 설립 8주년을 맞았다고 밝혔다.

비디오 스위치/분배기, 매트릭스 스위치, 비디오 연장기, KM 스위치 등 다양한 영상·보안 시스템에 탑재되는 제품과 솔루션을 개발하는 에이텐은 지난 8년간 국내 영상시장의 급격한 성장과 궤를 같이해 지난 2014년엔 매출 100억원을 달성한 바 있다.

최근엔 탁월한 경제성과 기능을 갖춘 모듈형 매트릭스 스위치 VM1600을 출시해 시장의 집중적인 조명을 받고 있다.

VM1600은 16개의 영상을 실시간 제어·전환할 수 있으며 핫스왑 지원으로 쉽고 빠른 유지보수와 기능 확장이 가능하다. 아울러 비디오 월을 통합해 별도의 추가비용 없이 비디오 월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는 것 역시 큰 장점이다.

▲ 에이텐 코리아는 창립 8주년을 맞아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작은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에이텐코리아는 품질을 우선시한 제품정책과 우수한 사후지원, 사회 곳곳에 디지털 영상장비와 보안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수요가 늘어난 것을 지속적인 고성장의 원인으로 파악하는 분위기다.

이에 에이텐은 성대한 8주년 기념행사를 개최하기보다 더욱 우수한 제품과 솔루션 공급, 사회 안전망 확충에 관계된 인력과 조직에 대한 기술세미나 개최, 다양한 전시회를 통한 보안의 중요성 전파 등 보다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한국시장에서 얻은 수익을 되돌릴 계획이다.

에이텐 관계자는 “다양한 영상·보안관제 솔루션에 있어 에이텐의 제품은 시스템 전체의 구축비용을 크게 낮추고 오랜 기간 우수한 성능으로 운영할 수 있는 최적의 제품과 솔루션을 공급하는 것이 원칙”이라며 “이런 기조는 설립 이래 지난 8년간 단 한 차례도 흔들리지 않은 에이텐만의 자존심이기도 하다“” 밝혔다.

그는 또 “향후 그 중요성이 더욱 확대될 영상보안 시장에서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기보다 시민의 안전을 책임지는 첨병의 역할이라는 자세로 임할 것”이라 밝혔다.

한편 에이텐 코리아는 창립 8주년을 맞아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는 작은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에이텐코리아 공식 블로그(blog.naver.com/atenkorea)를 통해 진행되는 이벤트에는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 영화관람권, 커피 키프티콘 등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