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근접화질 구현한 프리미엄 블랙박스 '파인뷰 PRO' 출시
상태바
파인디지털, 근접화질 구현한 프리미엄 블랙박스 '파인뷰 PRO' 출시
  • 이수진
  • 승인 2012.12.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파인디지털(http://www.finedi gital.com, 대표 김용훈)은 FULL-HD에 가장 근접한 화질을 구현한 프리미엄 HD급 블랙박스 '파인뷰 PRO'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파인뷰 PRO'는 Sony Exmor CMOS Sensor를 탑재해 풀HD에 준하는 선명한 화질을 선보인다. 아울러, 파인디지털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체험단도 함께 진행한다.

'파인뷰 PRO'는 파인뷰 블랙박스의 최고급 모델인 CR-500HD에 채택된 Sony Exmor CMOS Sensor를 동일하게 적용해 뛰어난 영상과 넓은 화각을 제공한다. 화질면에서 타 블랙박스에서는 볼 수 없었던 1600*900 HD+를 지원함과 동시에, 1280*720를 기본으로 960*540 quarter HD 선택 등 다양한 녹화해상도를 자랑한다. 아울러, 효율적인 메모리 관리를 위한 자체포맷기능, 국내 최고 수준의 수신 감도를 자랑하는 외장GPS를 옵션상품으로 지원하며, 파인뷰 기존 모델과 동일하게 편광필터도 옵션으로 제공한다. 특히, 타 블랙박스에 비해 월등히 낮은 국내 최저 소비전력 구조를 구현함으로써 차량 배터리 영향을 최소화했다.

또한, 블랙박스 입력 전압을 기존 12V에서 5V로 낮추면서 블랙박스 발열을 최소화했다. 디자인의 경우 소비자들이 보편적으로 가장 선호하는 블랙 컬러를 채택했다. 촬영화각은 국내 최고수준의 왜곡없는 수평화각(119도) 지원으로 사고발생 상황을 더욱 면밀하게 파악할 수 있다.

영상저장 장치인 메모리카드의 경우, 파인디지털의 엄격한 신뢰성 테스트를 거친 16GB 마이크로 SD카드를 채택해 보다 안정적인 저장 환경을 지원하며, PC에서 확인 시, 파인뷰 전용뷰어를 통해 운행지역 확인 및 녹화영상의 부분확대/영상보정이 가능하다. '파인뷰 PRO'의 기본 패키지는 본체, 거치대, 차량용 시거잭, Micro SDHC Card(16GB), Video-OUT 케이블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소비자가격은 29만 8천원이다. 제품 및 배송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파인뷰 블랙박스 고객센터(☎1588-6945)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편, 파인디지털은 '파인뷰 PRO' 출시를 기념해 여러 온라인 동호회에서 체험단을 진행하고, 우수 후기 작성자에게는 '파인뷰 PRO'를 무상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