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포인트코리아, APT 시장 주력…전년 대비 2배 성장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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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크포인트코리아, APT 시장 주력…전년 대비 2배 성장 목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3.20 09: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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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쓰렛 에뮬레이션’·‘쓰렛 익스트랙션’, 시장 공략 무기

체크포인트코리아가 APT(Advanced Persistent Threat) 시장에 주력하며 전년 대비 매출 2배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네트워크 방화벽 기업의 인식이 강한 체크포인트코리아는 그동안 큰 성과를 내지 못했던 APT 대응 신제품을 내놓으며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체크포인트코리아가 19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신제품을 소개하고 올해 보안 시장 사업 전략에 대해 발표했다. 체크포인트코리아는 네트워크 방화벽 제품과 함께 APT 대응 제품과 모바일 보안 솔루션 등으로 적극적인 영업 전략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체크포인트코리아는 지난해 10일 오세호 지사장 취임과 함께 국내 네크워트 보안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굳히기 위해 관련 사업을 대폭 강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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