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NI ‘랩뷰’에 관심있는 공대생 모여라!
상태바
한국NI ‘랩뷰’에 관심있는 공대생 모여라!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3.17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이하 한국NI)가 4월10일 자정까지 캠퍼스 랩뷰 동아리를 모집한다.

올해 10회째 진행되는 캠퍼스 랩뷰 동아리는 대학(원)생을 위한 랩뷰 동아리 프로그램으로써 매년 약 1000명의 공학도들이 활동하고 있다.

캠퍼스 랩뷰 동아리는 그래픽 기반 프로그래밍 언어인 랩뷰를 함께 공부하고 애플리케이션 프로젝트를 수행하며 실력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캠퍼스 랩뷰 동아리 프로그램은 약 10~20명의 팀을 결성한 후 지도교수의 동아리 승인을 받고 접수할 수 있다.

▲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이하 한국NI)가 4월10일 자정까지 캠퍼스 랩뷰 동아리를 모집한다.

캠퍼스 랩뷰 동아리로서 선정되면 구성원 모두가 랩뷰 스튜던트 에디션(LabVIEW Student Edition, 6개월 Evaluation)을 한국NI로부터 지급받는다. 또한 5월부터 12월까지 활동을 하는 동안 랩뷰 팀별 학습, 랩뷰 온라인 강좌 수강, myRIO 공모전 참가, 월별 활동 보고 및 프로젝트 수행과 더불어 애플리케이션 아이디어 공유 워크숍 등에 참가해 랩뷰 실력과 경험을 쌓을 수 있다.

더불어 동아리 활동 과제를 80% 이상 수행한 팀에게는 한국NI가 인증하는 캠퍼스 랩뷰 동아리 프로그램 수료증이 발급된다. 12월에 진행 될 우수 동아리 시상식에서는 동아리 활동내역과 프로젝트 결과를 바탕으로 우수팀을 선발한다.

김광현 한국NI 전략 마케팅부 과장은 “이번 동아리에 선발되기 위해서는 신규 동아리의 경우 2015년 활동계획이 중요하고 기존에 활동을 했던 동아리의 경우 2014년 활동 내역 및 수상내역을 상세히 기재할수록 선발될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진다”고 말했다.

한편 캠퍼스 랩뷰 동아리의 선발 결과 발표는 4월22일 발표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