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웰, ScanDome™의 새로운 시대를 열다. All-in-one ScanDome™ X
상태바
하니웰, ScanDome™의 새로운 시대를 열다. All-in-one ScanDome™ X
  • 이수진
  • 승인 2012.11.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시큐리티 그룹 하니웰(02-799-6114)이 기존ScanDome™Ⅲ(HSDC 시리즈)를 대체해, 전반적인 디자인의 변화와 함께 향상된 기능을 탑재한 하우징 일체형 ScanDome™X(HSDX 시리즈)를 출시했다.

IP67등급의 하우징과 Sunshield 일체형으로 디자인돼 전천후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Pan/Tilt/Zoom 일체형 Dome 카메라로, 37배 오토포커스 줌(디지털 16배, 최대 592배)을 지원한다. 하니웰 iCore™카메라를 채택해 580TV본의 고해상도를 지원하며 0.00001lx의 저조도 환경에서도 Nightshot과 x512 DSS를 통해 사물의 인식이 가능하다.

ScanDome™ X는 초당 최대 420°로 회전하며 프리셋 동작시 초당 480°의 Pan/Tilt 속도로 사용자가 원하는 위치로의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248개의 프리셋을 지원하고 각 프리셋에 대해 Zoom, Focus, Iris, BLC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으며, 16개의 Auto Scan, 1개의 Auto Pan, 8개의 투어, 최대 240초의 4개의 패턴 등 다양한 Auto Pan/Tilt기능을 제공한다. 

원격 펌웨어 업그레이드 및 데이터 백업/Restore를 지원하며 전력 Surge에 대한 보호회로 내장은 물론 Fail-Safe Hot Swap을 지원한다.

아울러, 이번 새로운 디자인은 산업용 느낌이 강하던 기존의 투박한 디자인에서 벗어나 밝은 톤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실내외 어느 곳에서도 주변 경광 및 인테리어와 잘 어울릴 수 있다.

하니웰은 최근 CCTV시장에서 PTZ Dome Camera의 수요 증가에 맞춰, ScanDome™X 시리즈의 700TVL 제품을 연내에 내놓을 예정이며, 곧이서 IP ScanDome으로 확장 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