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 9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선정
상태바
팅크웨어 ‘아이나비’, 9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선정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3.11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조사한 ‘2015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1위 K-BPI)’에 ‘아이나비’가 9년 연속 선정됐다고 밝혔다.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 2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아이나비는 ▲브랜드 이미지 ▲선호도 ▲인지도 관련 모든 항목에서 업계 최고 점수를 받아 국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했다.

올해 팅크웨어는 최고급 자동차에서도 구현하지 못한 선도적인 기술력이 적용된 제품으로 소비자의 좋은 평가를 받았다. 증강현실 솔루션과 지능형운전자보조시스템(ADAS)을 접목한 내비게이션 ‘아이나비 X1’은 최고급 자동차에서도 구현하지 못한 선도적인 기능들이 탑재됐다.

실사 도로 영상과 경로정보를 결합해 길안내를 제공하는 증강현실 솔루션 ‘익스트림 AR’과 항공기로 촬영한 3D 실사 지도 ‘익스트림 AIR 3D’, 그리고 앞차출발알림(FVSA), 차선이탈감지시스템(LDWS), ‘신호등 변경 알림(TLCA)’을 적용한 지능형운전자시스템(ADAS)으로 팅크웨어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차주 예정된 ‘아이나비 X1 세컨드 레볼루션’은 ▲ 3D 실사지도 ▲ 첨단운전자지원시스템 ▲ ‘드라이브X’ 등 또 한번의 대규모 기능 업데이트를 예고하고 있다.

내비게이션에 이어 블랙박스분야에서도 브랜드파워 1위에 선정된 아이나비는 운전자의 안전과 편의를 고려한 ‘아이나비 QXD900 뷰+’로 히트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아이나비 QXD900 뷰+에 적용된 지능형운전자시스템 ‘익스트림 ADAS’는 교통사고시 사후 대응 시스템으로 인지했던 블랙박스에서 사고예방 및 편리 기능으로 사용자의 만족도가 높다.

한편 팅크웨어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는 직영점과 AS센터가 결합된 아이나비 종합 브랜드 스토어로 제품구매, 장착, AS, 업그레이드뿐 아니라 신제품 체험까지 한 곳에서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다. 아이나비 프리미엄 스토어는 인천, 수원, 부산, 대구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올해 전국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