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 창조경제 위한 데이터센터 필요성 강조
상태바
한국레노버, 창조경제 위한 데이터센터 필요성 강조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3.11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 레노버 서버 솔루션 페어’ 개최…업계 리더십 보여

한국레노버가 서울 광화문 나인트리 컨벤션에서 ‘2015 레노버 서버 솔루션 페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가트너 2014년 4분기 발표자료에 따르면 레노버는 전세계 3위 서버 업체로서 작년 4분기에는 전세계 시장에서 무려 743.4%의 성장을 기록했으며 국내에서도 성장을 거듭해 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레노버는 이 같은 성장세를 타고 업계 리더십을 발휘하고자 주요 솔루션 파트너들과 함께 2015 레노버 서버 솔루션 페어를 개최하게 됐다. 한국레노버는 이번 솔루션 페어에서 미래 데이터센터 전략과 레노버 데이터센터 솔루션을 소개했다. 

▲ 강용남 한국레노버 대표이사가 스마트워크 환경의 조성을 위해 클라우드, 빅데이터, 모빌리티, 소셜비즈니스와 같은 제3세대 플랫폼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강용남 대표이사는 “스마트워크 환경의 조성을 위해 클라우드, 빅데이터, 모빌리티, 소셜비즈니스와 같은 제 3세대 플랫폼이 필요하다”며 “레노버는 다양한 솔루션 업체들과의 파트너십으로 유연성과 확장성을 제공해 시장을 선도하는 플랫폼 업체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서버가상화, 클라우드, 빅데이터 분석 등을 아우르는 레노버 솔루션 포트폴리오가 소개됐다.

이번 행사에는 레노버 뿐만 아니라 마이크로소프트·인텔·SAP·레드햇·미르헨지·샌디스크·이메이션·코오롱과 같은 주요 솔루션 파트너들이 직접 참여했다. 각 파트너들은 데이터센터 트렌드와 로드맵, 기업환경을 위한 플랫폼 등에 대한 내용을 발표해 데이터센터의 중요성과 전망에 대해 공유했다. 

한국레노버는 솔루션 페어 행사를 통해 솔루션 파트너들과 에코시스템을 강화하는 한편 비즈니스 파트너들을 통한 유통망을 강화해 국내 엔터프라이즈 시장에 대한 공략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