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HRD센터, 보안네트워크산업 양성과정 교육생모집
상태바
수원HRD센터, 보안네트워크산업 양성과정 교육생모집
  • 이수진
  • 승인 2012.11.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HRD센터(한국노총수원지역지부)가 지난 19일까지 '보안네트워크산업 전문엔지니어 양성과정' 11기 교육생을 모집했다. 고용노동부와 수원시가 주최하는 보안네트워크산업 전문엔지니어 양성과정은 지역맞춤형 일자리 창출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고 있다.

보안네트워크산업 전문엔지니어 양성과정에서는 ▲전기개론 ▲배관배선 ▲결선 ▲각종 카메라 설치공법 ▲메인장비 ▲출입통제 등 현장 맞춤형 커리큘럼이 제공된다. 과정 수료 후에는 취업과 창업 및 사후 기술지도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사후관리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수원시 기업지원과의 이상희 팀장은 "보안네트워크산업은 불경기 속에서도 매년 10% 이상의 시장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분야다"라며 "보안네트워크산업의 발전과 시민 구직자의 취업성공을 위해 수원HRD센터는 꾸준한 연계 활동을 하는 등 다각도의 노력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수원HRD센터 보안네트워크(CCTV) 전문엔지니어 양성과정은 오는 29일부터 12월 14일까지 진행되며, 교육은 매주 월~금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수원시근로자종합복지관 5층에서 실시된다. CCTV 설치/유지관리업체에 취업을 희망하는 이들이라면 신청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수원HRD센터 홈페이지(www.suwonhrd.com)와 전화(031-269-5998)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