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 새로운 VDX 8770 스위치 출시 통해 이더넷 패브릭 확장성 확대
상태바
브로케이드, 새로운 VDX 8770 스위치 출시 통해 이더넷 패브릭 확장성 확대
  • 이수진
  • 승인 2012.10.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로케이드(www.brocadekorea.com, 한국 지사장 권원상)는 데이터센터 네트워크에 대한 차원 높은 단순성, 효율성 및 탄력성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스위칭 플랫폼 '브로케이드 VDX 8770 스위치'와 그에 따른 향상된 VCS 패브릭 기술을 발표했다. '브로케이드 VDX 8770'은 비용은 줄이면서 새로운 서비스 도입 및 혁신을 가속화 하기 위해, 데이터센터 인프라의 단순화와 확장을 모두 추구하는 기업 및 서비스 프로바이더를 위해 설계됐다.

이미 브로케이드 VDX 스위치를 설치해 사용하고 있는700여 이상의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브로케이드는, '브로케이드 VDX 8770' 모듈형 스위치를 추가함으로써 VCS 패브릭 형식을 지원하는 스위치 포트폴리오를 성공적으로 구축하고 있다.

새롭게 추가된 모듈형 스위치는 기존에 진행된 투자를 최대한 활용하는 한편, 광범위한 확장성 및 성능으로 전례없는 단순성과 자동화 기능을 제공하며 대규모의 데이터센터를 지원하도록 개발됐다.

'브로케이드 VDX 8770'과 VCS 패브릭 기술은 근본적으로 단순화된 데이터센터 네트워크를 제공한다. VCS 패브릭 기술을 기반으로 고도로 가상화된 환경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이더넷 패브릭(Ethernet fabric)은 제로 터치 VM 디스커버리(Zero-touch Vi rtual Machine Discovery), VM 이동성 및 VM 포트 컨피규레이션 마이그레이션(Configuration Migration)을 통해 애플리케이션 배치를 가속화 할 뿐 아니라, 더 빠른 가상머신 마이그레이션이 가능하도록 한다. 이로써, 고객들은 수십 개의 스위치를 단일 플랫폼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운영비용을 상당 부분 절감할 수 있게 됐다. 뿐만 아니라, 새로운 스위치들을 패브릭에 연결할 시, 자체공급이 가능하므로 설치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