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멀티 플랫폼 지원 ‘H 무선 헤드셋’ 출시
상태바
스틸시리즈, 멀티 플랫폼 지원 ‘H 무선 헤드셋’ 출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2.26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틸시리즈코리아가 전문가 수준의 강력한 오디오, 지연 없이 빠른 무선의 편리함을 결합하면서 게임 및 음악, TV 등의 엔터테인먼트까지 즐길 수 있는 멀티플랫폼을 지원하는 ‘스틸시리즈 H 무선 헤드셋(SteelSeries H Wireless Headset)’을 한국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H 무선 헤드셋은 PC를 포함해 맥, X박스, 플레이스테이션, 모바일, 홈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장치 등 다양한 기기들과 호환이 가능해 다목적 용도로 활용할 수 있으며 기술과 편의성, 편안함을 결합해 거실 등의 일상생활에서 안목 높은 게이머들은 물론 사운드를 중시하는 일반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킨다.

박재천 스틸시리즈코리아 지사장은 “스틸시리즈 헤드셋은 게이머들에게 3가지 중요한 점을 제공해 왔고 우수한 사운드, 믿기 힘든 편안함, 쉽고 간단한 사용 기술이 그것”이라며 “사는 게임을 위한 뛰어난 오디오를 개발, 제공하는 부분에 항상 자부심을 지녀왔으며 해외 시장에서 높은 수준의 무선 오디오 성능으로 호평을 받고 있는 H 무선 헤드셋을 한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 H 무선 헤드셋은 PC를 포함해 맥, X박스, 플레이스테이션, 모바일, 홈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장치 등 다양한 기기들과 호환이 가능해 다목적 용도로 활용할 수 있으며 기술과 편의성, 편안함을 결합해 거실 등의 일상생활에서 안목 높은 게이머들은 물론 사운드를 중시하는 일반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킨다.

H 무선 헤드셋의 가장 큰 특징은 유선처럼 매끄러운 사운드와 지연이 없는 무선 성능을 지녔다는 것이다. 사실 이제까지 무선 게이밍 헤드셋의 최대과제는 ‘혼신’과 ‘지연’이었다. 하지만 H 무선 헤드셋은 스틸시리즈 고유의 무선 기술을 사용해 끊김 없이 안정된 소리를 매끄럽게 전달해 게임은 물론 영화, 음악 등 모든 환경에서 최고의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

H와이어리스는 고정 레이턴스 주파수 호핑 시스템 통해 이를 달성했다. 주파수 호핑시스템은 끊김 없는 오디오 성능과 응답을 보장하기 위해 사용 가능한 무선 주파수 사이를 연속적으로 자동 검색한다.

전문가 수준의 오디오도 강점이다. H 무선 헤드셋은 스틸시리즈 차세대 드라이버를 탑재, 3가지 돌비 기술의 풍부하고 명확한 오디오를 생성한다. 먼저 돌비디지털 기술을 통해 영화의 오디오 경험을 위한 멀티채널의 오디오를 재생한다.

돌비 헤드폰은 헤드셋에서 최대 7.1채널의 멀티 스피커 서라운드 사운드 느낌을 재현하며 ‘돌비프로로직 IIx(Dolby Pro Logic lIx)’은 다방향 사운드의 가장 현실적인 서라운드 사운드 경험을 최적화 시킨다.

이렇듯 전문가 수준의 사운드는 다른 헤드셋과 달리 게이머들에게 총소리가 들리는 순간 적의 위치를 정확하게 짚어내게 만든다. 전방 좌·우측 또는 후방 좌·우측 인지 바로 판단이 되며 적의 발자국 소리, 미사일이 날아오는 소리가 점점 자신과 가까워지는 것이 귀로 느껴질 정도의 생생한 긴장감을 준다. 음악, 영화를 즐길 때 사운드도 마찬가지. 입체감과 함께 풍부한 음향의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게이밍을 위한 혁신적인 특징도 지닌다. H 무선 헤드셋은 최적의 채팅 및 오디오 경험을 전하는 2개의 게임 전용 오디오 기능이 있다.

먼저 챗믹스(ChatMix) 기능은 사용자가 게임의 볼륨과 커뮤니케이션 정도에 따라 게임음성과 채팅음성 사이의 적절한 균형을 설정할 수 있다. 라이브믹스(LiveMix)는 채팅 음성이 감지되는 경우에만 사용자가 설정해둔 레벨로 게임 오디오를 줄여주도록 해 주어 최적의 채팅 및 오디오 경험을 제공한다.

H 무선헤드셋은 PC, 맥, X박스, 플레이스테이션 등에 무선 게이밍 경험은 물론 게임 전용 오디오를 넘어 TV, 영화 등의 홈엔터테인먼트 및 스트리밍의 폭넓은 형태로 활용할 수 있다.

미니 USB, 옵티컬 입출력단자(Optical In and Out), 아날로그 입출력단자(Analog In and out), 챗 아웃(Chat Out) 등의 전용 케이블과 액세서리를 제공해 다양한 입출력을 지원, 어떤 기기에서도 손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자신의 헤드셋에서 나오는 사운드를 다른 사람의 헤드셋으로 함께 들을 수 있는 공유포트도 전한다.

헤드셋은 이어컵이나 컨트롤 박스를 통해 손쉽게 조절 가능하다. 헤드셋 오른쪽 상단의 온이어컵(On-earcup) 컨트롤 시스템으로 볼륨과 이퀼라이저 등을 신속하고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다.

마이크는 편리한 풀 아웃(PULL OUT)방식으로 사용하지 않을 경우 왼쪽 이어컵에 수납이 가능하며 음소거 상황을 나타내는 LED 표시등도 있다. 컨트롤박스는 OLED 디스플레이를 갖춰 프로파일, 오디오소스, 배터리수명 및 볼륨 상태가 고급스럽고 편안한 OLED로 디스플레이 된다.

헤드셋 디자인은 스틸시리즈가 추구해온 고급스러움을 담았다. 올 블랙 헤드셋 임에도 광택이 있는 글로시한 소재와 매트한 블랙을 이용해 대조적으로 마감한 것. 여기에 노이즈 감소를 위한 메모리폼 이어 쿠션과 엑스트라 패딩 헤어밴드, 부드러운 가죽 느낌의 표면 덕분에 장시간 사용해도 착용감이 편안하며 무게 또한 502g의 경량이다.

배터리는 20시간 플레이가 가능한 리튬이온 배터리 2개로 안정된 전원관리를 할 수 있으며 컨트롤박스에서 충전 및 보관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