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SMB솔루션, 탠드버그 RDX로 구형 테이프 스토리지 교체 수요 공략한다
상태바
한성SMB솔루션, 탠드버그 RDX로 구형 테이프 스토리지 교체 수요 공략한다
  • 이수진
  • 승인 2012.09.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사의 IT 운영 상황을 파악해 맞춤형 고객 컨설팅 서비스 제공 중소 기업을 위한 스토리지 및 백업 솔루션의 전문 유통 기업 한성SMB솔루션(대표 이승준 www.ha nsungsmb.co.kr, 이하 한성SMB)은 세계적인 백업과 아카이빙 스토리지 솔루션 전문 업체인 탠드버그 데이터(Tandberg Data)의 차세대 백업 및 아카이빙 솔루션인 RDX 제품으로 구형 테이프 스토리지의 교체 수요를 적극 공략한다고 밝혔다.

한성SMB는 처리 속도가 느리고 보관 기간이 짧은 기존 테이프 백업 및 아카이빙 방식을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산업 군에서 강점을 지닌 채널 파트너 사들과 협력을 통해 백업 및 아카이빙 스토리지 솔루션인 'RDX 퀵스토어(RDX QuikStor)'와, 'RDX 퀵스테이션(RDX QuikStation)'으로 개별 고객사의 IT 운영 상황을 파악해 맞춤형 고객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RDX 제품은 금융권, 의료기관 진료기록 및 법무 데이터 등 일정기간 동안 의무적으로 자료를 보관해야 하는 기업들을 위한 필수적인 백업 및 아카이빙 스토리지로 사용되고 있으며, 모든 종류의 NAS(큐냅, 넷기어, 시놀로지, 씨커스 등)와 호환되어 기업이 중요 자료를 추가적인 전문 인력 배치 없이도 저렴한 비용으로 NAS에 2차 백업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데이터 훼손 및 시스템 다운 시에도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한 탠드버그 데이터는 중소기업 대상으로 데이터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RDX용 무료 암호화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며, 새로운 암호화 소프트웨어 기술로 사용자 보안 수준 및 데이터를 보호를 강화할 수 있다. 무료 RDX 카트리지 암호화 소프트웨어는 RDX 사용자라면 누구나 www.tandbergdata.com 에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