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닉스, 3월 개최 예정 다양한 산업 자동화 전시회 참가
상태바
오토닉스, 3월 개최 예정 다양한 산업 자동화 전시회 참가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2.16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닉스가 3월에 개최되는 다양한 산업 자동화 전시회에 참가해 센서, 제어기기, 모션 디바이스 등의 제품을 선보이며 국내 최고의 자동화 솔루션 기업임을 입증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우선 3월10일부터 14일까지 진행하는 국제 플라스틱, 고무 전시회인 ‘KOPLAS 2015’에 오토닉스는 공식 대리점인 광원전기와 공동으로 참가해 플라스틱, 고무 산업에 주로 쓰이는 온도조절기(TK/TM/TC/TCN/TA)를 주력으로 선보인다.

오토닉스의 온도조절기는 새로운 PID 제어 기술을 적용해 온도를 편차없이 정밀하게 제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내전압 4,000VAC를 실현한 무접점 릴레이 SSR(SR1/SRC1/SRH1/SRPH1/SRS1)도 함께 전시하며 고무, 플라스틱 산업의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 오토메이션 월드 2014 부스 전경

또한 오토닉스는 3월18일부터 20일까지 아시아 자동화 산업 전시회인 국제 스마트 공장 자동화 산업 대전 ‘오토메이션 월드(Automation World) 2015’에 참가해 ‘산업자동화 토털 솔루션 프로바이더(Total Solution Provider) 오토닉스’라는 테마로 센서, 제어기기, 모션 디바이스 등의 다양한 제품을 전시한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 오토닉스는 스테핑모터와 서보모터의 장점을 합친 Ai-SERVO, AiS(클로즈루프 스테핑)를 포함, RGB 투광 광원 채용으로 풀 컬러 판별이 가능한 컬러마크센서(BC), 5×30mm의 투광빔으로 PCB 기판의 구멍, 홈, 돌출 부위 등의 영향을 받지 않고 안정적인 검출이 가능한 포토센서(BJP) 등 2015년 상반기 출시 예정 신제품을 주력으로 소개하며 대한민국 대표 센서, 제어기기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