펙십 인피니티, 화상회의 유튜브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 지원
상태바
펙십 인피니티, 화상회의 유튜브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 지원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2.10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르웨이 화상회의 솔루션 전문업체 펙십(Pexip)이 자사 홈페이지(www.pexip.com)에서 ‘펙십 인피니티’가 유튜브를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을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펙십 인피니티는 3월 릴리즈 예정인 버전 9부터 유튜브 기능인 라이브 이벤트와 인피니티가 연동하게 되면서 화상회의를 유튜브로 라이브로 스트리밍 할 수 있으며 자료공유 및 단방향 화상회의가 가능해 기업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한 프레젠테이션이나 사내방송 등에 사용될 수 있다. 

▲ 펙십 인피니티가 화상회의 유튜브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을 지원한다.

화상회의는 자동으로 저장되어 유튜브를 통해 HD급 고화질로 언제든 다시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업 보안네트워크상에서 와우자(Wowza), 어도비, MS 애저 등과도 연계가 되며 간단한 API로 기존 또는 새로운 서비스와 쉽고 빠르게 통합할 수 있어 기업들은 투자보호가 가능하다. 

펙십 인피니티(Pexip Infinity)는 MCU와 게이트웨이 기능이 통합된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북유럽 특유의 간결한 인터페이스와 무한대로 확장 가능한 분산구조 그리고 시스코, 폴리콤 등 화상 단말기와 재버, MS Lync 등 UC 솔루션을 데스크탑, 모바일 등과 상호 연결하도록 해주며 작년 12월에는 스카이프와 이기종 장비간 연결을 지원한 바 있다. 현재 버전 8.1이 출시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