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성길 교통정보, 업그레이드된 ‘아이나비 전자지도’로 빠르게
상태바
귀성길 교통정보, 업그레이드된 ‘아이나비 전자지도’로 빠르게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04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팅크웨어가 설을 맞아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정기업그레이드는 전국 53개 시·군·구 지역의 최신 정보를 반영해 더욱 빠르고 안전하게 설 귀성길을 안내한다. 특히 ▲중앙고속도로지선 대동분기점~김해분기점 구간 ▲국도 전북 남원~ 곡성간 개통 ▲구리시 구리암사대교 및 용마터널 개통 등 새롭게 개통되거나 확장된 고속도로‧국도‧지방도로‧일반도로의 정보를 담고 있다. 

▲ 팅크웨어가 설을 맞아 아이나비 전자지도 업그레이드를 실시한다.

아이나비는 꽉 막히는 설 귀성길을 18년 경로 탐색 노하우와 누적 교통정보 통계 데이터, 실시간 교통정보를 바탕으로 가장 빠르게 목적지로 안내한다. 

실제 건물을 3D 모델링 기법으로 ‘아이나비 3D’ 전자지도에 반영하는 ‘3D 랜드마크’에는 ‘울산역’과 ‘부산 WBC더팰리스’ 등을 추가로 반영해 아이나비 3D 전자지도의 현실감도 높였다. 

이 밖에도 설맞이 다양한 테마도 업데이트 했다. ‘따끈한 온천여행’, ‘설원 속 스키여행’ 등 여행을 떠날 때 유용한 정보를 ‘테마존’, ‘테마관광’, ‘추천테마’에 제공해 사용자들에게 편리한 이용을 제공한다.

한편 팅크웨어는 24일까지 아이나비 설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첨단운전자시스템(ADAS)이 적용된 ‘아이나비 QXD900 뷰+’ 구매 고객들에 한해 무상 장착서비스와 ‘무선 하이패스’를 제공하며 가장 빠른 경로를 안내하는 ‘아이나비 KP800’ 구매 고객들에게는 6만원 가격할인과 무선 하이패스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나비 홈페이지(www.inavi.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