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발렌타인‧졸업 시즌 이벤트 ‘풍성’
상태바
후지필름, 발렌타인‧졸업 시즌 이벤트 ‘풍성’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2.02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필름이 연인들의 날인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졸업‧입학 시즌을 앞두고 정품등록 프로모션과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인스탁스 정품 등록 이벤트는 오는 3월31일까지 인스탁스 전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한국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 등록을 완료하고 설문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공식 쇼핑몰에서 사용 가능한 인스탁스 미니필름 10장을 제공한다. 추가로 인스탁스 쉐어 구매 고객에게는 정품 전용 어댑터까지 받을 수 있는 교환 쿠폰이 발급된다.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약 2개월간 사용이 가능하다.

▲ 한국후지필름이 발렌타인∙화이트데이, 졸업∙입학 시즌 인스탁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추첨 경품 이벤트에 당첨된 총 75명에게는 롯데월드 연간회원권 인당 2매(골드‧하프그린)와 자유이용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한국후지필름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SNS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졸업과 입학을 맞는 모든 이들이 인스탁스 카메라로 소중한 시간을 특별하게 남길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벤트다. 

졸업 또는 입학을 맞는 한국후지필름 공식 페이스북 친구를 대상으로 오는 6일까지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인스탁스 와이드 카메라 1대와 와이드 필름 100장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인스탁스와 함께한 졸업식’을 주제로 최대 5분 이내의 동영상을 제작해 SNS에 공유하는 이색적인 미션이 주어진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인스탁스는 새 학기를 준비하는 이들을 응원하고 연인에게 사랑을 전하기 좋은 선물 아이템으로 매년 2월‧3월에 특히 인기가 높다”며 “인스탁스로 마음을 표현하고 다가오는 졸업‧입학, 발렌타인‧화이트데이에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행복한 순간을 인스탁스 카메라로 오랫동안 간직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