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기어, 엔터프라이즈급 통합 스토리지 출시
상태바
넷기어, 엔터프라이즈급 통합 스토리지 출시
  • 이수진
  • 승인 2012.07.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기어(한국지사장 김진겸, www.netrear.co.kr, 나스닥:NTGR)가 스토리지 용량 확장 시 최대 180테라 바이트를 지원하는 엔터프라이즈급 통합 스토리지를 6월 15일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넷기어 레디데이터(tm)5200은 기본 2U 12개의 디스크 드라이브 탑재가 가능하고 용량 확장용 샤시를 연결해 최대 60개의 드라이브를 통해 180테라 바이트의 저장 용량을 지원할 수 있는 엔터프라이즈급 통합 스토리지이다. SAN 및 NAS의 데이터 블록 및 파일 데이터 저장, 압축, 복사 기능을 통해 중소규모 사무실은 물론 원격 근무지 및 지사에서 손쉽게 데이터 저장 및 관리가 가능하다.

넷기어 레디데이터(tm) 5200은 SATA, SAS, SSD 디스크 드라이브 모두를 지원하며 데이터 블록 및 파일화를 위한 무제한 스냅샷 기능, RAID 설정 시간을 줄여주는 인스턴트 용량 확장 지원, 클라우드 기반 데이터 복제 기능, 네트워크 트래픽 관리를 위한 가상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지원, 데이터 장애 복구를 위한 원격 데이터 저장 및 복구 기능 등 다양한 풀세트의 데이터 관리 기능을 내장하고 있다.

넷기어는 고품질의 기업 및 가정용 네트워킹 제품을 설계, 개발, 공급하는 NETGEAR Inc (Nasdaq:NTGR)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편리한 사용, 높은 품질과 신뢰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한 다양한 유무선 네트워킹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1996년 창사 이래로 전 세계적으로 5,000만대가 넘는 제품을 공급해 왔으며,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성을 바탕으로 연 평균 28%에 이르는 매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NETGEAR는 미국 본사를 비롯한 전 세계 24개국의 현지 법인을 거점으로 세계 유수의 IT 유통 업체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