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즈스퀘어, 네트워크 스토리지를 위한 파일 복사 방지 솔루션 출시
상태바
브레인즈스퀘어, 네트워크 스토리지를 위한 파일 복사 방지 솔루션 출시
  • 이수진
  • 승인 2012.07.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레인즈스퀘어(대표 강선근, www.secudrive.co.kr)는 네트워크 스토리지를 위한 파일 복사 방지 및 감사 솔루션인 "SecuDrive NAS"(이하, SDNA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많은 기업들이 협업을 위해 네트워크 스토리지의 공유 폴더를 활용해 공동 작업을 하고 있으며 사용자 PC 데이터를 네트워크 스토리지로 백업하기도 한다. 그러나, 네트워크 스토리지에 대한 자료 유출 방지 및 감사 기능이 부족해 공동 작업업 과정에서 공유 폴더를 통한 정보 유출사고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다.

SECUDRIVE NAS는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한 제품으로 파일 복사 방지 기능과 감사 기능을 제공하며 Windows Stor age Server 또는 Linux 기반 네트워크 스토리지에 소프트웨어를 설치한 후 사용할 수 있다.

SECUDRIVE NAS의 파일 복사 방지 기능은 네트워크 스토리지에 저장된 중요 업무 파일이 PC 로컬 디스크나 이동식 디스크로 저장되는 것을 차단한다. 네트워크 스토리지에 저장된 데이터에 대해서는 이메일, 메신저를 통해 네트워크로 전송하는 것을 차단할 수도 있다. 보안 정책에 따라 인쇄 및 화면 캡쳐하는 것도 방지할 수 있다.

SECUDRIVE NAS는 웹사이트에서 30일 평가판을 제공하고 있다.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 미리 제품을 사용해보면서 파일 복사 방지 기능과 감사 기능을 직접 확인해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