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 기타 마니아 위한 참여형 소비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야마하, 기타 마니아 위한 참여형 소비자 이벤트 진행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1.29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마하뮤직코리아가 국내 최정상 기타리스트의 특별 공연부터 기타 무료 수리 이벤트까지 어쿠스틱 기타를 사랑하는 모든 이들을 위한 참여형 소비자 이벤트 ‘야마하 어쿠스틱 파티 2015’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서울 홍익대학교 근처 ‘예스24 무브홀’에서 2월6일과 7일 양일간 진행되며 야마하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6일에는 가수 이한철과 하현우(국카스텐), 여성 싱어송라이터 ‘리싸’의 무대가 펼쳐지고 7일에는 국내 최정상의 기타리스트 ‘찰리정’과 핑거스타일 기타리스트 ‘김종걸’이 기타 연주에 관한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 이번 행사는 서울 홍익대학교 근처 ‘예스24 무브홀’에서 2월6일과 7일 양일간 진행된다.

지난해 11월 일본에서 개최된 ‘아시안비트 어쿠스틱 그랜드파이널’에서 최우수연주자상을 수상한 14세의 천재 기타리스트 김준욱 군의 특별 공연도 준비돼 있다.
2월7일 오후 5시부터는 행사장 간이 무대에서 아마추어 뮤지션이 자유롭게 ‘버스킹(busking)’ 공연을 펼칠 수 있는 ‘프리 버스킹 스테이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야마하는 우수한 무대를 선보인 팀들에게 기타를 증정하고 연주 모습을 담은 영상과 음원을 제작해줄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행사 블로그(blog.naver.com/acoustar)에서 가능하다.

야마하는 행사기간 동안 다양한 종류의 야마하 어쿠스틱 기타를 직접 연주해볼 수 있는 체험전을 진행하고 방문객들의 기타 상태 점검과 함께 무료로 수리해주는 ‘어쿠스틱 기타 리페어 센터’도 운영한다. 또한 모든 방문객에게 음료와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참가 신청은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kr.yamaha.com)에서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행사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야마하뮤직코리아 본사(02-3473-330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