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소프트, 독립형 쇼핑몰 솔루션 출시…모바일웹 무료 제공 진행
상태바
예스소프트, 독립형 쇼핑몰 솔루션 출시…모바일웹 무료 제공 진행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1.2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스소프트가 독립형 쇼핑몰 솔루션 4종 신규 출시와 동시에 무료 모바일웹 사이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2월2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예스소프트의 독립형 쇼핑몰 솔루션은 독립형 소스제공으로 자유로운 기능개발이 가능해 자신만의 쇼핑몰 기능을 추가 할 수 있으며 초보자도 쉽게 이용 가능한 편리한 관리자메뉴로 누구나 어렵지 않게 쇼핑몰 운영이 가능하다. 

▲ 예스소트프가 독립형 쇼핑몰 솔루션 출시를 기념해 모바일웹 무료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 주문처리의 흐름에 맞게 한눈에 주문확인이 가능하며 많은 상품도 한번에 쉽게 등록이 가능한 UX디자인도 눈에 들어 온다. 

특히 쇼핑몰 운영시 반드시 필요한 이벤트 및 할인전 기획에 필요한 4가지 쿠폰기능과 모바일로 언제나 주문이 가능한 모바일웹서비스가 가능하고 로고‧배너‧팝업창 등의 관리가 초보자도 손쉽게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송행주 예스소프트 대표는 “이번 독립형 쇼핑몰 솔루션 출시를 통해 2015년 쇼핑몰창업을 꿈꾸는 모든 분들에게 합리적인 비용으로 자신만의 커스텀 쇼핑몰 마련의 기회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예스소프트는 2003년 창업이레 지속적으로 이러닝솔루션, 인터넷신문솔루션, 중개‧정보‧컨텐트제공 솔루션등의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yesoft.net)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