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롯데월드 ‘인스탁스 커플출사단’ 모집
상태바
후지필름, 롯데월드 ‘인스탁스 커플출사단’ 모집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1.27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후지필름이 즉석카메라 인스탁스로 다정한 데이트 스냅을 남길 수 있는 ‘인스탁스 커플출사단’을 모집한다.

이번 인스탁스 커플출사단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커플들의 필수 데이트 장소인 놀이공원에서 놀이기구를 신나게 즐기고 동시에 인스탁스 필름으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특별한 데이트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인스탁스 커플 출사단은 오는 2월1일까지 인스탁스 즉석카메라를 소지하고 있는 커플을 대상으로 모집한다. 신청방법은 한국후지필름 홈페이지, 페이스북(www.facebook.com/fujifilmkorea)을 통해 커플 사연을 간단히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2월9일에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한국후지필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 한국후지필름이 롯데월드 인스탁스 커플출사단을 모집한다.

 

한편 이번 커플 출사단에 선발된 연인들에게는 롯데월드 데이트 출사 지원을 비롯해 인스탁스 미니필름 30장, 포토북 할인 쿠폰 1매,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하프그린 2매(6월30일까지)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이번 커플 출사단 이벤트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커플 데이트의 필수 코스인 롯데월드에서 인스탁스 즉석카메라로 특별한 데이트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며 “이번 이벤트에 많은 연인들이 참여해 놀이공원에서의 신나는 데이트를 만끽하고 인스탁스로 유쾌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